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6

대구 달서구 계명대 맛집 (by 울엄마양평해장국) 안녕? 이번주는 초부터 엄청 춥네??이것이 바로 꽃샘추위인가!!! 오늘 필자는 추운날이니까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뜨~~끈한~~~ 국밥을 먹으러 새로운곳을 와보았어 딱봐도 새롭게 개업한곳이더라 화한이 잔뜪~!!!추워서 입구는 찍지도않고 바로 들어왔어 ㅋㅋ 어디냐면~~계명대역 4번출구~ 울엄마 양평해장국!! 메뉴는 멀어서 이렇게 찍었엉 ㅎㅎ우선 양평해장국이 제일 기본같아서 양평해장국이랑 맑은 소머리곰탕을 시켜보았엉 내부는 엄청 넓더라 ㅎㅎ광각?으로 찍으니 이래나옴 ㅋㅋ 이상함 ㅋㅋ 기본찬!역시 뜨~~끈한~~~ 국밥의 찬들은 양파, 고추, 된장, 김치, 무...??가아니라 파김치!!! 아니겠니?? 오잉 파김치라... 필자는 좋아하는뎅 ㅎㅎ 잘됬당 츄베릅그나저나 김치와 파김치 양념이 비슷해서 맛있더라 .. 2020. 2. 17.
대구 성서 와룡시장 맛집 (by 엄마손김밥) 안녕? 오늘 필자는 브런취로 분식을 한번 소개해볼까해 ㅋㅋ 재래시장 구경하러 갔다가 먹게된 분식인데 와우.. ㅎㅎ 옛날 그맛... ㅎㅎ 그리운 맛이 나더라고? 그래서 한번 소개할려공 와룡시장에 엄마손김밥이라는 곳이야 다른곳보다 사람이 많이 드나들더라고?? 그래서 필자는 로컬피플들을 믿어보기로하고 한번 들어가서 주문해보았지 요곳이 와룡시장에 엄마손김밥이라는 곳이야 첨에 요론 국물을 많이 주자너??그래서 마셔보았지 국물맛은 다 알지?분식집가면 그 주는 그거 알지? 유부가없어서 아쉬운 그거알지?? ㅎㅎ 이제 필자가 주문한 순대, 떡볶이, 김밥이 나오더라순떡김 ㅎ0ㅎ~ 요곳이 엄마김밥표 떡볶이야딱봐도 시장 떡볶이 느낌이 나지않어? ㅋㅋ 맛은 그리운맛 그리고 손이가는맛... 크~ 김밥인데 두툼한게 괜춘하더라고??.. 2020. 2. 16.
대구 성서 맛집 (by 한옥집김치찜) 비가 추적추적 오는날에는 뜨끈한 국밥 아니겠어? 안녕? 오늘 필자는 뜨끈한~~ 국밥은 아니고뜨끈한~~ 김치찜먹으러 왔어 ㅋㅋ "한옥집김치찜" 김치찜만 생각하면 군침이 도는 곳이지 다들 가보지않았어??암튼 가봤어 ㅋㅋ 가성비 좋은 김치찜으로 유명한곳이지?? 메뉴는 찜과 찌개1인 1주문이라 하나씩 주문해보았어 기본찬들~배고파서 밥이랑 김이랑 우걱우걱 ㅋㅋ 찌개 국물봐 벌써 먹곱 ㅎㅎ 찜 비쥬얼 진짜 반질반질 ㅠㅠ 요롷게 찌개가 끓기전에 먼저 샤샥김에 고기에 김치에 크~~ 그냥 막 넘어간다 ㅋㅋ거기에 밥.. 하... 끓을때 라면사리를 똮!!!!!!!! 찜과는 또다른 찌개의맛!!거기에 라면사리까지넣어서 더욱 맛있는... 하.. 너무 잘먹었어 또 가고싶어또또 또가야징 ㅎㅎ 떨어지는 셀프로 찬들 가져다먹으면되 무한.. 2020. 2. 12.
대구 달서구 모다아울렛 맛집 (by 촉향원) 안녕?? 오늘 필자는 훠궈를 먹으러 촉향원이라는 곳을 가보았어 처음가본곳이야 ㅎㅎ훠궈는 한두번 정도 먹어봤는데 나름 괜춘하더라고??그래서 이번에 또 생각이나서 먹으러 가보았지(촉향원 사진 펌) 입구가 이렇게 생겼어 사진이 없어서 촉향원에서 찍은 사진을 퍼왔어 ㅎㅎ 촉향원을 딱들어가면 깜짝놀랄만한 냄새가나 ㅋㅋㅋㅋ특유의 향신료 냄새;;난 괜찮았는데 일행중에 한명이 음!! 흐음!! 이러고 들어오다가 적응하니까 괜찮다 하셨어 ㅋㅋㅋ 오잉??여기 훠궈는 두개로 나뉘더라?뻘건거 허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자는 뻘건거만 먹어봤는데...뭐 맵고 안맵고 차이야 ㅋㅋ 기본 단문지찬들~ 필자가 시킨 세트는 촉향원세트 (1인 29,000) ? 그거 시켰어쎗뚜쎗뚜~~이렇게 야채들을 주고 이게 양인가 소인가...;; 모르겠담 .. 2020. 2. 3.
대구 중구 맛집 (by 시게야) 오늘은 필자만 알고싶은 집을 한번 소개해볼까해.... 하... 나만 알아야하는데.... ㅠㅠ시내에 나간다면 꼭 들리고 싶은 술집이 2곳이 있는데 그중 하나야시내라기보단 위치상 좀 멀긴한데 정말 일본느낌이 그득한곳이지 ㅋㅋ맛은 그야말로 그냥 와따야 ㅎㅎ그곳은 바로 시게야라는 곳이야!! 오늘 필자는 가을야채 텐프라 세뚜랑 간사이 토리야키를 시켜보았어 입구 모습 메뉴판 전에없던 메뉴들이 생겨서 찍어보았어 귀욤귀욤 부엉쓰~와 양뇸들 시게야 내부 모습이야 4인 테이블 하나 나머진 바형식으로 있어가게가 좁아 사람많으면 웨이팅만 기본 1시간....꽉차면 한 12명 정도?좁디좁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곳이지 아늑한게 ㅎㅎ 가을 야채 텐프라 쎄뚜쎄뚜~~ 튀김옷이 엄청 깨끗하지??단호박,버섯,고구마,고추 등 있어 ㅋㅋ 기억이.. 2020. 2. 2.
대구 달서구 본리동 맛집 (by 장육식당) 안녕? 이제 슬슬 미나리가 나올철이지?? 그래서 오늘 필자는 미나리삼겹살을 먹으러 가까운곳에 가보았어 지나가다가 많이본 고깃집인데 미나리를 팔더라고? 그래서 알고 가는척 해봤어 ㅋㅋㅋ 바로바로 장육식당!!! 삼겹살 가격은 뭐 어딜가나?? 비슷비슷중량이 중요하니까 ㅋㅋㅋ130g에 만원정도하더라 기본적으로 찬이 이렇게 나와맘에드는건 명이나물 ㅋㅋ 삼겹살이랑 명이나물은 꿀이지!그리고 처음보는 고추 썰어놓은거 ㅋㅋㅋ 맛은 저 간장무? 랑 비슷한 맛인데 매콤! 조금 맛있었던 콩나물 재래기!! 그리곤 미나리 ㅎㅎ 메뉴엔없는데 벽에 붙여져있어서 시켜보았지아직 그렇게 향이 진하진 않더라 ㅋㅋ 좀 더 있으면 진해질꺼같어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까 토끼처럼 오물오물 먹어떠 이제 두툼한 삼겹살을 먹어봐야겠지? 직원분이 온도체크.. 2020.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