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달서구 계명대 맛집 (by 울엄마양평해장국)

by 용용구리 2020. 2. 17.
반응형
SMALL

안녕?


이번주는 초부터 엄청 춥네??

이것이 바로 꽃샘추위인가!!!


오늘 필자는 추운날이니까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

뜨~~끈한~~~ 국밥을 먹으러 새로운곳을 와보았어


딱봐도 새롭게 개업한곳이더라 화한이 잔뜪~!!!

추워서 입구는 찍지도않고 바로 들어왔어 ㅋㅋ


어디냐면~~

계명대역 4번출구~


울엄마 양평해장국!!



메뉴는 멀어서 이렇게 찍었엉 ㅎㅎ

우선 양평해장국이 제일 기본같아서 양평해장국이랑 맑은 소머리곰탕을 시켜보았엉




내부는 엄청 넓더라 ㅎㅎ

광각?으로 찍으니 이래나옴 ㅋㅋ 이상함 ㅋㅋ



기본찬!

역시 뜨~~끈한~~~ 국밥의 찬들은 양파, 고추, 된장, 김치, 무...??가아니라 파김치!!! 아니겠니??



오잉 파김치라... 필자는 좋아하는뎅 ㅎㅎ 잘됬당 츄베릅

그나저나 김치와 파김치 양념이 비슷해서 맛있더라 ㅋㅋㅋ


셀프바가있어서 참다행 ㅎㅎ

눈치안보고 많이 먹었쪙!!!



이거시 양평해장국이올시다



근 to the 접 샷 ㅎㅎ



선지 장난아니지??

선지가 피라던데 몰라 맛있엉 구수행 ㅎㅎ



그리고 양... 양이 그 양인가 음메양인가 아닌가

한부위를 양이라하나 모르겠엉 ㅎㅎ

암튼 좋아 맛있어 가격대비 양과 선지가 엄청들어가있어서 푸짐하게먹었어

맛은 뜨~~끈한~~~국밥의 맛이면서 좀더 칼칼하고 끌리는? 엄청 맛있게 먹었어 



그리고 요곤 맑은 소머리곰탕!!


안에 당면하고 소머리가 어찌나 많이 들어가있던지

다음에 오면 얼큰한거말고 맑은거 먹고싶을땐 이거 찾을거같아


소머리 정말많았어 고기도 맛있고 육수도 직이고


역시 추운날엔

뜨~~끈한~~~ 국밥!!!


다들 한번가봐 진짜 가격대비 괜춘하면서 찬들도 맛있고 깨끗하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

아 쓰면서 보는데 또 먹고싶넹 ㅎㅎ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