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한옥집김치찜)

by 용용구리 2020. 2. 12.
반응형
SMALL

비가 추적추적 오는날에는 뜨끈한 국밥 아니겠어?


안녕?


오늘 필자는 뜨끈한~~ 국밥은 아니고

뜨끈한~~ 김치찜먹으러 왔어 ㅋㅋ


"한옥집김치찜"


김치찜만 생각하면 군침이 도는 곳이지 다들 가보지않았어??

암튼 가봤어 ㅋㅋ



가성비 좋은 김치찜으로 유명한곳이지??



메뉴는 찜과 찌개

1인 1주문이라 하나씩 주문해보았어



기본찬들~

배고파서 밥이랑 김이랑 우걱우걱 ㅋㅋ



찌개 국물봐 벌써 먹곱 ㅎㅎ



찜 비쥬얼 진짜 반질반질 ㅠㅠ



요롷게 찌개가 끓기전에 먼저 샤샥

김에 고기에 김치에 크~~ 그냥 막 넘어간다 ㅋㅋ

거기에 밥.. 하... 



끓을때 라면사리를 똮!!!!!!!!


찜과는 또다른 찌개의맛!!

거기에 라면사리까지넣어서 더욱 맛있는... 하.. 


너무 잘먹었어


또 가고싶어


또가야징 ㅎㅎ


떨어지는 셀프로 찬들 가져다먹으면되 무한리필 ㅎㅎ

밥을 계속먹어도됭 져아 히힣


그럼 다들 한번가봐


위치는



외진곳이라도 항상 바글바글거리는 맛집이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