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와룡시장 맛집 (by 엄마손김밥)

by 용용구리 2020. 2. 16.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브런취로 분식을 한번 소개해볼까해 ㅋㅋ


재래시장 구경하러 갔다가 먹게된 분식인데 와우.. ㅎㅎ 

옛날 그맛... ㅎㅎ 그리운 맛이 나더라고?


그래서 한번 소개할려공


와룡시장에 엄마손김밥이라는 곳이야


다른곳보다 사람이 많이 드나들더라고??


그래서 필자는 로컬피플들을 믿어보기로하고 한번 들어가서 주문해보았지



요곳이 와룡시장에 엄마손김밥이라는 곳이야



첨에 요론 국물을 많이 주자너??

그래서 마셔보았지 국물맛은 다 알지?

분식집가면 그 주는 그거 알지?


유부가없어서 아쉬운 그거알지?? ㅎㅎ



이제 필자가 주문한 순대, 떡볶이, 김밥이 나오더라

순떡김 ㅎ0ㅎ~



요곳이 엄마김밥표 떡볶이야

딱봐도 시장 떡볶이 느낌이 나지않어? ㅋㅋ


맛은 그리운맛 그리고 손이가는맛... 크~



김밥인데 두툼한게 괜춘하더라고??

꼬랑지는 내꺼~~



순대도 참 맛있어

하지만 필잔느 간과 허파를 좋아한다귯~!


클리어한 모습이야 ㅎㅎ

배를 탕탕치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있었지 ㅎㅎ


가격은 찍는 걸깜빡;;

먹는다고 정신이.. ㅎㅎ


순대가 3,000, 떡볶이가 2,500, 김밥이 2,000

이렇게해서 총 7,500정도 나온거같어


온누리 상품권이있어 그걸로 결제~~


맘에들어~~


나와서 천연사이다를 드링킹하니 크... 그냥 기분좋더라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