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중구 맛집 (by 시게야)

by 용용구리 2020. 2. 2.
반응형
SMALL

오늘은 필자만 알고싶은 집을 한번 소개해볼까해....


하... 나만 알아야하는데.... ㅠㅠ

시내에 나간다면 꼭 들리고 싶은 술집이 2곳이 있는데 그중 하나야

시내라기보단 위치상 좀 멀긴한데 정말 일본느낌이 그득한곳이지 ㅋㅋ

맛은 그야말로 그냥 와따야 ㅎㅎ

그곳은 바로 시게야라는 곳이야!!


오늘 필자는 가을야채 텐프라 세뚜랑 간사이 토리야키를 시켜보았어



입구 모습


 


메뉴판



전에없던 메뉴들이 생겨서 찍어보았어



귀욤귀욤 부엉쓰~와 양뇸들



시게야 내부 모습이야 4인 테이블 하나 나머진 바형식으로 있어

가게가 좁아 사람많으면 웨이팅만 기본 1시간....

꽉차면 한 12명 정도?

좁디좁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곳이지 아늑한게 ㅎㅎ



가을 야채 텐프라 쎄뚜쎄뚜~~



튀김옷이 엄청 깨끗하지??

단호박,버섯,고구마,고추 등 있어 ㅋㅋ 기억이...;; ㅎㅎ



요곤 간사이 토리야키

후쿠오카?? 갔을때인가 부추가 엄청들어간 토리야끼 먹었었는데 그맛이였어.. ㅠㅠ 흑흑

너무 맛있었어 ㅠㅠ



바위에 이렇게 똭!!


요론 국자들로 건더기와 국물을~~

떠서 먹는다고 뜨고난 뒤 사진은 없어... 헤헷


암튼


오늘은 필자만 알고픈 집이지만 다들 가서 그 느낌과 맛을 느껴보았으면해~


아 참 여기 주방장분은 일본사람이야~

알바생이 주문받고 다 해~ ㅎㅎ


다들 한번가봐

대구에서 느끼는 작은 일본이랄까... 티비와 노래도 일본... ㅎㅎ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