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달서구 본리동 맛집 (by 장육식당)

by 용용구리 2020. 2. 1.
반응형
SMALL

안녕?


이제 슬슬 미나리가 나올철이지??


그래서 오늘 필자는 미나리삼겹살을 먹으러 가까운곳에 가보았어


지나가다가 많이본 고깃집인데 미나리를 팔더라고? 그래서 알고 가는척 해봤어 ㅋㅋㅋ


바로바로 장육식당!!!



삼겹살 가격은 뭐 어딜가나?? 비슷비슷

중량이 중요하니까 ㅋㅋㅋ

130g에 만원정도하더라



기본적으로 찬이 이렇게 나와

맘에드는건 명이나물 ㅋㅋ 삼겹살이랑 명이나물은 꿀이지!

그리고 처음보는 고추 썰어놓은거 ㅋㅋㅋ 맛은 저 간장무? 랑 비슷한 맛인데 매콤!



조금 맛있었던 콩나물 재래기!!



그리곤 미나리 ㅎㅎ 메뉴엔없는데 벽에 붙여져있어서 시켜보았지

아직 그렇게 향이 진하진 않더라 ㅋㅋ


좀 더 있으면 진해질꺼같어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까 토끼처럼 오물오물 먹어떠



이제 두툼한 삼겹살을 먹어봐야겠지?


직원분이 온도체크하고 직접 고기구워줘서 두툼한 고기 굽기도 귀찮은데 개꿀!



다 됬을때 이렇게 고기를 이쁘게 정렬해주더라 ㅋㅋ

필자는 첨에 소금이랑 먹고 와사비랑 먹고 쌈싸먹고 명이나물이랑 먹고 미나리랑먹고 냠냠했어


가게안에 사람은 많은거 같더라 


필자가 느끼기에는 그냥 알고있는 고깃집들?

나름의 특유의 뭐 이런건 없고 고기먹으러 가야지~ 이런느낌이였어


주차장도 나름 큰거 같고 괜찮은거 같더라


고기가 두툼하니 맛은 있었어 ㅋㅋ


다들 한번가봐


위치는




간김에 로또도 사러 가라귯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