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달서구 모다아울렛 맛집 (by 촉향원)

by 용용구리 2020. 2. 3.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훠궈를 먹으러 촉향원이라는 곳을 가보았어


처음가본곳이야 ㅎㅎ

훠궈는 한두번 정도 먹어봤는데 나름 괜춘하더라고??

그래서 이번에 또 생각이나서 먹으러 가보았지

(촉향원 사진 펌)


입구가 이렇게 생겼어 사진이 없어서 촉향원에서 찍은 사진을 퍼왔어 ㅎㅎ


촉향원을 딱들어가면 깜짝놀랄만한 냄새가나 ㅋㅋㅋㅋ

특유의 향신료 냄새;;

난 괜찮았는데 일행중에 한명이 음!! 흐음!! 이러고 들어오다가 적응하니까 괜찮다 하셨어 ㅋㅋㅋ



오잉??

여기 훠궈는 두개로 나뉘더라?

뻘건거 허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자는 뻘건거만 먹어봤는데...

뭐 맵고 안맵고 차이야 ㅋㅋ



기본 단문지찬들~



필자가 시킨 세트는 촉향원세트 (1인 29,000) ? 그거 시켰어

쎗뚜쎗뚜~~

이렇게 야채들을 주고



이게 양인가 소인가...;; 모르겠담 ㅎㅎ



이게 소인가 양인가... 모르겠어;; ㅎㅎ



고기투샷~



물이 어느정도 끓일때쯤? 야채를 투하~

해서 육수를 더 진하게 우려주는거얌



이건 중국당면과 두부말린거 ㅋㅋㅋ



그리고 쎗뚜쎗뚜에 포함된 해물들이야



이게 팥빵인데 튀긴거랑 찐거 나오는데

튀긴게 존맛.... 와... 취저... 진짜 맛나서 몰래 2개먹음 ㅋㅋㅋㅋㅋㅋ

칼국수도 먹고나서 끓여먹으면 되게 줬엉



요곤 밥 어느시점에 나온지... 기억이... ㅎㅎ


먹다가 모자를꺼같아 시킨 꿔바로우


큰거 시켜서 나눠 달라고 했더니 4개로 나눴는데 이정도야

소스는 유자? 소스에 부먹으로 나오는데 와 빠삭함이 살아있더라고??


향신료에 예민한사람아니면 가볼만한곳이야

화교가 하는 곳이라 더욱 느낌이 쫘악 들어와 ㅋㅋㅋ


위치는



여기야


다들한번가봐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