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북구 산격동 유통단지 맛집 (by 원조어탕)

by 용용구리 2020. 1. 2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국밥충인 필자는 얼큰한 건강식을 먹으러 와보았어


바로바로 어탕!!

산격동 원조어탕집에 가보았어


이름만 들으면 완전 거부감있어보이지않어??

온갖잡동사니 민물고기들을 때려놓고 갈아 먹을것 같은 이름아니야?? ㅋㅋㅋㅋ


하지만 그렇게 비리지도않고 그렇게 거부감이 안들어

필자가 느끼기엔 그냥 국밥!!! 건강한 국밥!!

고기가아닌 색다른 국밥!!! 그런느낌이쥐 후후



전에 왔을때 보다 가격이 조금? 올랐더라 ㅋㅋ


하... 건물외관을 못찍어서 아쉽...

점심시간에가면 항상 대기해야했지만 오늘은? 그냥 들어가서 외관을 안찍?? 못찍었어 ㅋㅋ



기본찬들이 나오는데

아주 만족스럽지


오이와 깍두기는 그냥 입에서 크~~

특히 목이버섯 반찬이 맛있더라

오돌오돌 식감에 겨자소스!!


필자는 항상 오면 먹는 어탕 손수제비를 시켰어

밥도 나오는데 밥양이 정말적어 왜냐 수제비먹고 밥까지 다 못먹거든 ㅋㅋㅋ


여기 어탕의 국물맛은 정만 진하고 맛있어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는 산초와 들깨가루를 넣어 먹어도되

필자는 넣어먹어 ㅋㅋ


손수제비가 두껍지않고 얇아 어탕 국물과 함께 먹으면... 크... 그야말로 미미!!


밥 부족하면 또 주니까 싹싹긁어먹으라구!


어탕 생각나면 가는곳이니 나만 알고 싶지만 다들 한번쯤은 가서 맛봐야하지 않겠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