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구 동대구역맛집 (by 태영생막창)

by 용용구리 2020. 4. 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동대구역에 막창을 먹으러갔어


태영생막창!! 이라고알어??


전에 동대구역 근처 알바하면서 봤던곳인데 아직도 있더라??


동대구역 앞 거리가 많이 바뀌었는데 여전히 남아있는 곳들은

뭐다?? 맛집이다~~


그래서 한번 가 보았지


메뉴는 역시 찍지못했어 ㅋㅋㅋ


여기 태영생막창은 미국산 위주로 막창들을 팔고

삼겹살이랑 목살은 국내산으로 팔더라??



이건 돼지생막창인데 150g에 8,000원 ㅋㅋㅋ

미국산이라 그런지 저려미하더라고?? 비싼건가..?



기본 찬들 나오고 찍어보았어

막장은 무난하게 찍어먹기 좋은?

청양고추는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될듯해~



불판은 전기식 불판이더라

연탄이나 숯을 기대했는데 ㅠ


처음 먹을때 비릿내가 날까 걱정했는데

수입산치고 손질을 잘하신거같더라? 그런건 없었어


직접 잘라서 구워먹어야하긴하지만.. ㅋㅋ


담백한 옛날식 막창이 끌리면 여기가 좋은거같어



이건 갈비살이 있어서 시켜보았어

130g에 9,000원


냉동이야...

추천하지는 않어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 역시...


마무리는

된밥말이겠지?? ㅎㅎ


다들 담백한 옛날 막창이 땡기는날에는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야


위치는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