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 일상 (with 에어팟 직구 및 정품등록, LG G7 - 에어팟 사용, 연동, 어플 추천)

by 용용구리 2019. 5. 9.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위메프 히든프라이스에어팟을 괜찮은 가격으로 구매를했어!

 

드디어 오늘 온것이지 ㅎㅎ

 

배송받는데 한 2주?? 걸린거 같어~

 

필자도 개봉기를 해보는것이다!!!

 

그리고 에어팟 정품등록 방법과 안드로이드에 연동 하는방법도 알려줄께~

 

친절한 필자지? 허허허

 

 

요곳이 필자가 구매한 가격이야 ㅋㅋㅋ

 

나름 괜찮지않어?? 아닌가... 보통 이렇게 구매하는건가 잘모르겠네 ㅠ

 

 

오자마자 성급하게 뜯어보았다 영롱한 자태...

 

애플의 미에 취한다... 크...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엄청 깔끔... 만족...

 

기기 밑에 열어보면 충전 케이블도 들어있어~

 

 

 

먼저 필자는 에어팟을 설정해주기 위해 아이패드랑 연결해보았어~

 

 

안드로이드는 시리가 없기때문에 왼쪽 오른쪽 탭설정을 이렇게 바꿔주었지

이름도 바꾸고~

 

만약 에어팟은 사고싶은데 아이패드나 아이폰이없다

 

그러면 친구껄로 이렇게 설정을 해도되

 

만약 탭기능을 안쓸꺼다 그러면 굳이 설정할 필요는 없어

 

 

 

그러고는 미리 사둔 엘라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붙였엉~ ㅎㅎ

 

흰색은 로즈골드지~

 

철가루 방지 안하면 에어팟에 검은색으로 더러워진다더라??

 

그래서 붙였어~

 

오래써야하자나 한두푼도 아니고 ㅋㅋ

 

 

 

요곳은 엘라고 케이스~

 

 야광이라길래 사보았어

 

옆에 키링? 저것도 색상이 이뻐~ 참해~

 

 

 

요곳이 필자가 추천하는 어플 AirBuds Popup이야

 

지금 구글에서 천원이상 앱이나 게임내의 결제고객에게 천원을 지원해준다 하더라??

 

그래서 바로 이어플을 샀어!!

 

1400원이거든

 

1000원 지원받아 400원주고 샀어 ㅎㅎ

 

AirBuds Popup어플을 검색해보니 무료도 있는데 광고가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필자는 바로 질려 부렸어~

 

 

 

요곳이 AirBuds Popup 어플이야~

 

필자가 설정해놓은거~

 

이제 에어팟 정품인증을 알려줄께

 

http://checkcovergage.apple.com/kr/ko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시리얼 넘버를 넣는 페이지가 나와

 

찾아놓은 일련번호를 입력해주고 코드를 입력해주면 정품등록 완료야 간단하지??

 

일련번호는 박스에 있거나 에어팟 뚜껑을 열면 안에 적혀있어

 

 

이렇게 뜨는데 제품의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다고 떠서 정품이 아닌줄알았어...

 

하지만 계속을 눌러보았찌 ㅎㅎ

 

 

이렇게 제품의 구입일을 등록할 수 있더라??

 

다행히 정품이란 뜻이지 히히

 

 

이렇게 등록을하면 요론 화면이떠~

 

그럼 이제 완료~

 

진짜 위메프 히든프라이스로 득템해서 글을 쓰게 되었어 ㅋㅋ

 

깔끔한 디자인과 휴대성도 좋고 간지가 나 ㅋㅋ

 

귀에 콩나물 ㅎㄷㄷ ㅋㅋㅋ

 

음질은 진짜 좋아 거기에 G7이용자라면 더욱 음질을 좋게하는 방법이 있는거 알지??

 

그럼

 

이만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