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 일상 (with 블랙이오 초마짬뽕)

by 용용구리 2019. 6. 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이마트에 갔다가 블랙이오 초마짬뽕을 구매해보았어

 

다들 평이 좋더라고?? 뭐 웬만한 중국집보다 맛있다기도 하고 그렇다길래 한번 사보았지

 

특히 세일도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바로 요곳이야 ㅋㅋㅋ

 

홍대초마 짬뽕은 홍대에 본점이 있는 유명한 짬뽕집 '초마'의 짬뽕맛을 인스턴트로 재현한 제품이래~

참고로 초마는 송탄에 본점이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 '영빈루'를 뿌리로 두고 있는 짬뽕 점문점이라

영빈루 짬뽕과도 맛이 흡사하데 ㅎㄷㄷ;;

뭔지 몰라서 찾아보았어 ㅋㅋㅋㅋ

 

 

요 블랙이오 초마짬뽕은

다른 짬뽕제품과 달리 국물과 건더기까지 통째로 진공포장한 뒤 얼려 물을 넣지 않고 끓이는 짬뽕이래

 

 

 

포장지 안에는 진공포장된 수타식 중화면, 냉동상태로 얼린 국물+건더기가 있어

 

근데 건더기에 야채, 고기, 오징어, 새우, 호받 등... 기본재료가 다있더라 ㅎㄷㄷ;;

 

4인기준이라 4세트가 들어가있어

 

저렇게 한세트인가봐~

 

만드는 방법은 간단히 냉동상태로 포장된 것을 냄비에 넣고 끓인다음 면을 삼고 그릇에 담으면 완성

 

엄청 간단해 ㅋㅋㅋ

 

이게 끓인건데 엄청 맛있어 ㅋㅋㅋ

 

필자가 맛없게 찍은것도있고 물 좀 더 넣은 것도있어

 

간이 조금 썌더라?? 기호에 맞게 먹으면될거같어

 

다먹고 밥까지 먹었다능 헤헤

 

다들 한번쯤은 먹게 될터인데 다른 인스턴트 짬뽕과는 다를꺼야 차원이...

 

암튼 추천해 먹어봐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