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 일상 (with 아이패드5세대 9.7, 벨킨 키보드 장착)

by 용용구리 2019. 4. 20.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벨킨이라는 키보드를 샀어 ㅋㅋㅋ

 

아이패드는 있는데 카페나 도서관이나 사용하기가 불편해서

받침대겸 키보드가 되는 제품을 사보았지

 

필자 제품이 아이패드 9.7 (뉴아이패드 5세대)

Wifi - 128GB 이거지 싶어

 

한 40줬나?? 좀 싸게 주고 구매했지 ㅋㅋ

 

아무튼 키보드 이야기해야지

 

블루투스 키보드 검색해보면 저렴한것부터 비싼거까지 엄청 많이 나와~

 

아이패드 받침대겸 키보드를 찾으니까 애플 공홈에 있는 키보드가 있더라??

 

근데 그거 엄청 비싸...ㅠㅠ

 

그래서 필자는 검색을 하며 가장 완벽한 제품을 찾을려고 노력했어

 

필자는 항상 가성비를 중시해 ㅋㅋㅋㅋ

 

그래서 성능과 디자인, 가격을 항상 따지지 이것저것 검색을 하며 찾은 제품이

바로바로 벨킨!!!!

 

쿠폰사용에 할인 받아서 약 10만원정도에 구매한거 같어

 

애플 공홈은 약 20만원정도에 거래가 되더라고??

 

그렇다고 좀 싼거 살려니 무게가 장난아니게 무거웠어

 

그래서 벨킨 제품을 사보았지

 

 

 

이것이 바로 벨킨

 

앞 뒤 모습이야 ㅋㅋ

 

 

여니까 이렇게 사용하면 된다~ 라는 설명서가 있어

 

 

요곳이 벨킨의 앞모습!

 

손으로 잡았더니 손자국이 남는... ㅠㅠ

 

 

뒷모습이야 ㅎㅎ

 

 

 

열어보면 위쪽이 기기를 장착하는 곳이고 아래쪽이 키보드야

 

키보드 위에 빈 공간과 흰색선으로 표시되어있지??

 

그건 아이패드를 자석으로 고정시켜 새울 수 있게 하는거더라~

 

 

이렇게 누운 아이패드를

 

 

바로이렇게 고정시켜주는거야 1단과 2단이있어

 

기울기는 자기에게 편하게 맞춰 사용하면 될듯해 ㅎㅎ

 

필자는 어떨때는 1단이 좋고 어떨때는 2단이 좋고 그러더라

 

 

요곤 같이 오는 벨킨 충전케이블~

5핀이라 아무거나 꽂아 써도 될거같어

 

그리고 이게 대망의 키보드인데

 

필자는 사기전에 키보드가 작아서 불편하지 않을까 햇는데

 

웬걸 딱히 불편함이없더라?

 

키보드 간격이 멀어서 사요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안항ㅆ어 ㅋㅋ

 

타이핑도 잘되고 키감도 좋고~

 

근데 불편한점은 딱 두가지

 

1. 키보드랑 다르게 살짝 키들이 오른쪽으로 치우쳐져서 오타가 좀 나 ㅋㅋ

뭐 익숙해지면 상관없지만~

 

2. 타이핑속도와 소리 키감은 정말좋아 하지만 많은

글을 지울때 속도가 좀 많이 느려 하나씩 지워지더라

 

편의성이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들어~

 

다들 한번 사용해봐~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