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 일상 (with 브릭스 히어로즈B)

by 용용구리 2019. 3. 1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필자의 호작질을 만인들에게 공개할려고 이렇게 거하게 준비해보았엉

 

다들 레고같은거 좋아해??

 

근데 필자는 ㄱㅈ라 레고 살 정도의 돈은 없어 ㅋㅋㅋㅋㅋ

 

그래서 가성비를 택하지...

 

사실 한번 궁금하기도하고 변신로봇을 갖고싶었어...

 

남자의 로망아니냐

변신로봇

챳챳

챠르를~

 

이렇게 변신하고 저렇게 변신하고 합체도하고...

 

합체하면 그냥 후... 간지 자체지~

 

그래서 이번엔 다이소에가서 가성비 레고를 사보았어

 

브릭스 히어로즈~~

 

ㅋㅋㅋㅋㅋㅋ 이름은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돌 영웅~~ ㅋㅋㅋㅋ

 

암튼 필자는 진지해

 

이거 엄청 시간잘가고 재밌더라 간지도 덤으로 나

 

다들 궁금해 죽겠지?? ㅋㅋㅋ

 

 

쟈쟌~~ 바로바로 이놈들이야 어떄? 간지나게 생겼...? ㅋㅋㅋㅋ

 

암튼 이게 신기한게 앞에 번호보이지? 5,6,7,8 요롷게 4마리가 합체도해

 

필자가 산놈들은 동물로봇이야

 

다른 종류도 많더라?

 

중장비, 전투기.... 뭐 등등???

 

합체할려면 4마리가 필요해 그래서 4마리있는것들로 골랐엉

 

 

안에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

 

설명서, 스티커, 세우는 판~

 

그리고 중요한 우리 브릭스히어로즈~

 

 

요곳은 브릭스히어로즈 개인의 설명서야

 

 

요곳은 합체 설명서 뒷장에 있어 ㅋㅋ

 

그리고 설명서는 하나만 있으면 되겠더라??

 

하나에 저렇게 4마리가 다 있어~

 

 

쟈쟌~~ 필자가 만든 로봇들이야

 

왼쪽에서부터

거북이, 새우, 상어, 문어

브릭스히어로즈야 ㅎㅎ

 

요곳들이 만드는데 부품은 훨 많어 변신할때도 쓰고 합체할때도 쓰니까 부품 버리지마~

 

 

요롷고롬 다리도 쫙!!!!!!!!!!!!!!!!!!!!! 벌려지더라 ㅋㅋㅋ

커엽 ㅎㅎ

 

 

다 만들고 스티커 붙이는데....

 

잘못붙여서 땟다가 붙이는데... ㅠㅠㅠ

 

저렇게 떨어져부렸어 ㅠㅠ

 

생각보다 강력크하더라 다들 신중히 붙이도록!!!

 

 

히히 요곳들은 브릭스히어로즈가

 

동물형태로 변한거야

 

왼쪽에서부터

거북이, 새우, 상어, 문어

멋지징 눈은 스티커로 다 붙였졍

 

 

거북이찡!!! 변신하기 젤 편한놈

 

 

새우찡!!! 쪼꼼 까다롭...

 

 

상어찡도 까다로워 ㅠ

 

 

문어찡도.. ㅠ

 

이제이렇게 한놈한놈 만들었으니

 

브릭스 히어로즈 합체 할 시간이야

 

두둥~

 

  

          왼팔                               몸통                         오른팔

                                                      

왼다리                                                          오른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놓으니까 진짜 이상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몸통부터 하나하나 차근차근 만들어서 배치해봣어 ㅋㅋㅋ

 

저렇게 합체할거 같어 ㅋㅋㅋㅋㅋ

 

 

 

 

 

요곤 스티커 다 붙이다가 어디 붙여야할지 몰라서 상자를 함참 보다 찾았지

 

역시 문제에 답이있다는것이 맞는거같어 ㅋㅋㅋ 바로 오른다리 허벅지통에 붙이는 거였어

 

 

쟈쟌~~

 

우리 브릭스히어로즈가 합체한 모습이야

 

간지터지지??

 

그나저나 생각보다 거대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사진이랑 뭐가다르게~~~???

 

바로바로 이놈은 다리에 세우는 판을 붙여서 더 잘 서게 만들어 놨어 ㅋㅋㅋㅋㅋ

 

 

 

지금의 모습이지 총쏘는거 간지나지?

 

조금 어둡넹 ㅎㅎ

 

암튼 브릭스 히어로즈는 생각보다 거대한놈들이야

 

다음에 또 구매할 의향있삼 존잼 시간가는 줄몰라

 

처음부터 조립해서 변신하고 합체하는데 까지 1시간정도 잘~~~ 가더라~~~ ㅎㅎ

 

 

요곳들은 합체시키고 남은 부품들이야 ㅎㅎ

 

 

 

남은놈들로 새로운 히어로만들어봤어 ㅋㅋㅋㅋㅋㅋㅋ

 

(혐)붙여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쥐? 암튼 꿀잼이야

 

다들 한번 사봐 꾸르잼~

 

브릭스 히어로즈!!!!!!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