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 일상 (with GS25 Crockki)

by 용용구리 2018. 10. 2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GS25에 가서 신기한것을 사보았어 ㅋㅋㅋ

 

귀여운 아이들이 10월 31일까지 2+1을 하더라고??

그래서 사보았지

 

 

바로 요녀석들이야 ㅋㅋㅋㅋ

귀엽찌?

사이다는 먹고싶어서 산거고

 

후... 먹기전에 찍었어야하는데 ㅋㅋㅋㅋ

역시나 다먹고 찍었어 ㅋㅋㅋ

 

안에는 저렇게 구성되어있더라

저 떠먹는 부위는 캡슐? 밑에있었어

 

 

그래서 초코초코한건은 건졌어 ㅋㅋㅋ

이거 안에 씨리얼?? 같은 작은것들이 있는데

씹으면 아삭아삭하게 맛있더라?

 

그 뭐냐 크런치?? 그런 느낌이야

초코도 진~~~~~하구~~~~ 맛낭~

 

캡슐안에 뭐가있을까

둑훈둑훈둑훈

 

 

쟈쟌~

카와...이....한.... 베어맥스짱이있어 ㅋㅋㅋ

하앍하앍 귀엽다능 ~_~

 

이것봐바 ㅎㅎ

옹기종기 ㅠㅡㅠ

넘나 카와이하다능....

 

왼쪽에서부터 베어맥스, 분홍이(이름모름), 울라프

디즈니짜응.... ㅠㅠ

 

 

나를 지켜주는 수호신들이 더 생겨부렸다 ㅎㅎ

 

모니터짜응 위에 올려두었어 ㅋㅋㅋ

 

 

종류가 다양하더라

다들 사서 모으자

 

다들 GS로 떠나자아~~~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