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의 일상 (by 입병치료제 카미스타드-엔겔)

by 용용구리 2018. 10. 2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약을 한번 소개해볼까해

 

필자는 피곤하면 입에 구열이 잘생기는 스탈이거든??

 

비타민만으로 나아지지가 않더라...

 

다들 유명한 구열제인 알보칠알지?? ㅋㅋㅋ

엄청따갑고 신맛만나고 효과는 꽝이고 ㅋㅋ

 

그래서 안아픈 오라메디도 써봤는데... 효과는.... ㅎㅎ

입만 텁텁해지고 ㅋㅋㅋ

 

그래서 강력하다는 소릴듣고 이녀석을 구매해보았지

카미스타드-엔겔 ㅎㅎ

 

 

 

안에 이렇게 되어있더라 ㅎㅎ

 

 

와.... 이거 물건이더라~

 

저렇게 갈색의 겔인데 딱봐도 맛없고 별로인거 같지??

 

근데 냄새부터 ㅋㅋㅋㅋ 장난아냐 박하향? 한약? 뭐 그런 냄새야

 

이거 면봉에 묻혀서 발라봤는데...

하..

뒤진다 ㅎ

 

맛은 달달하니 좋더라 ㅋㅋ

신맛은 전혀없고

필자에게 고통만을 안겨줄뿐....

 

근데 몇분지나니까 구열부분이 딱딱하게 굳어버리고

전혀 고통이 느껴지지 않더라

 

이거 쓴것중엔 제일 믿음가는거 같어

 

효과 직빵이니까 입병난사람들은 꼭 쓰도록해

 

신기해서 조금 찾아보니

극소마취효과도 있고 살균효과로 입안에 바이러스 박멸시킨다더라?

 

괜춘한거같아~

 

이거 유아용도있던데 아가들한테는 유아용으로 쓰면될듯해 ㅎㅎ

암튼 다들 비타민 잘챙겨먹고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