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의 일상 (by 실내 낚시터 아빠어디가)

by 용용구리 2018. 10. 9.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신기한 경험을 하러 가보기러 했어

 

바로바로 어디냐면 실내 낚시터야

 

실내 낚시터는 첨이라서 필자에게는 신기한 경험이야 ㅎㅎ

 

이리저리 찾다보니 대구에서 가까운 칠곡(북구 관음동)에 있더라??

 

그래서 바로 달려갔지~~ 슝~~

12시 오픈이래서 필자는 오픈시간에 맞춰서갔어 ㅋㅋ

왜냐 그래야 물고기가 많다고 생각했거든 ㅎㅎ

 

 

입구는 여기!!! 금맥빌딩에 지하1층 아빠어디가 바다낚시 ㅋㅋㅋ

 

 

안에 들어가니 이렇게 되어있더라?? ㅋㅋㅋ

신기했어 ㅋㅋㅋㅋ

필자는 바다고기라 냄새날줄알았거든??

근데 생각보다 냄새안나더라??

막 수산시장가면 나는 냄새들 있자나?? 그렇게 생각했는데

거의 나지 않아서 좀 놀랐어

다른곳은 안가봐서 어떤지 몰라

 

 

이용방법과 요금이야 ㅎㅎ

 

여기보면 훌치기 뜰채뜨기 이런거 안되 ㅋㅋㅋㅋ

 

오로지 물고기가 입으로 문것만 인정!!!

필자는 3시간을 선택했지 ㅋㅋㅋ

막 불타올랐어

광어, 돔, 우럭, 바닷가재 다 잡아주리다 !!!

 

 

 

아 참 현금가로해서 저가격이야 그리고 낚시대도 빌려줘

카드하면 낚시대 값은 내야하더라~

 

 

이렇게 기본셋팅이야 ㅋㅋㅋ

이렇게 받고 딱 자리잡자마자 바로 물고기 확인하라하고 불끄시더라

애들이 야행성이라 그런지 어둡게 하더라

사실 바다고기 특성 잘 몰라 ㅎㅎ

 

첨이라 찌끼우는법 하는 방법

사장님께서 잘 알려주시더라 너무 친절했어 ㅎㅎ

 

포인트도 알려주시고 꼭 잡게 해주시더라 ㅋㅋㅋ

아 그리고 못잡아도 기본으로 광어 줘

개이득~

 

 

바다?? 수조관?? 뭐라해야하지 아무튼 던진 후 모습이야

저렇게 찌가 나와있는데

저것이 톡톡 움직이거나 쑤욱 들어가더라

그러면 탁 올리면 입에 딱 걸려서 나와

 

 

이렇게 말이지 ㅋㅋㅋㅋ

 

이건 도다리라 그러더라

필자는 넙적한건 다 광어라 생각했는데 아니더라 ㅎㅎ

 

이렇게 잡고는 한시간... 두시간... 쭈욱.. 흘..렀.... ㅠㅠ

 

그러다가 필자는 갯지렁이를 주문했지 ㅎㅎ

마지막 한시간을 불태우자 이러면서

갯지렁이는 한컵에 4천원 10마리들었어~

 

갯지렁이... 사진을 못찍었어 ㅋㅋㅋ

막 움직이는데 바늘끼우는건 사장님이 도와주셔서 해봤지

너무 친절하셔...

 

 

마지막 스퍼트와 함께 사장님의 도움으로 바닷가재를 잡아부렸어

크... 만사이하고있는 모습이 장난아니지??

 

여기 바닷가재는 먹이를 잘먹는데

 

가져올때 굶겨서 가져와서 수조관안에서 이리저리 막 찾아다녀

그리고 바닷가재잡는 팁이 좀 어렵더라?

젤 꿀팁은 바닷가재가 몸쪽으로 있게 잡아당기랬어

그 이유는 물고기와 다르게 바닷가재는 몸통에 걸려도 잡은걸로 인정해준다더라 집게에 걸려도 인정해주고

 

근데 신기하게 필자는 먹이를 먹는걸 잡았어 ㅋㅋㅋ

 

 

그리고 바닷가재는....

요롷게 아름다운 자태로 맞이해줬어

 

 

살이 탱글탱글한게 식감이 죽여주더라...

 

 

여기는 휴게공간인데 이렇게 바닷가재 잡으면 삶아서

물고기 잡으면 회쳐서 먹을 수 있어

 

아 그리고 요리해주는데는 돈을 받어

바닷가재는 4천원 회는 kg당 5천원

라면도 팔고 과자도 팔고 마실것들도 팔어~~

 

오늘 필자는 우럭1 도다리2 바닷가재1

이렇게 잡아 부렸지 ㅎㅎ

회들은 회뜨는 사장님이 일이 생겨서

저녁7시에 오신데서 못먹었어

킵해주신다 그러더라??

 

바닷가재를 정해진 시간 오버해서 잡아서

바닷가재만 먹고 나머진 풀어줬지 ㅎㅎ

 

신난 하루였어 다들 시간나면 꼭 가서 많이 잡아봐

 

http://cafe.naver.com/kimdj2000

 

여기가 실내바다낚시 사이트야~

주말에는 바닷가재 이벤트를 많이 하는거 같더라??

 

위치는

 

여기야 영업시간은 12~24시 매주 화요일 휴무~~

 

다들 가서 마니마니 겟또하렴~~

 매운탕 거리도 가져올껄.. 흐규흐규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