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의 일상 (by 청도 감따기)

by 용용구리 2018. 10. 16.
반응형
SMALL

안녕?

 

이제 가을이구나... 많이 춥지??

다들 따뜻하게 몸관리 잘해 감기걸려 고생하지말고

독감주사도 맞고!!!

 

가을도 왔겠다...

오늘 필자는 봉사하러 왔어

 

바로 감의 고장인 청도를 갔지 ㅎㅎ

 

 

일한다고 도착했을때 못 찍었어...

앞에 보이는건 대추 나무이고 뒷쪽에 감나무가 있어 ㅎㅎ

 

 

크... 많지???

 

 

수확하고 나르고... 후... 감 한나무에 얼마나 열리는지...

힘이 많이 들었어 ㅠㅠ

 

 

이렇게 바구니에 담아서 옮기기도 하고 많이 움직였어

 

하지만 수확하다보면 쏠쏠한 보람을 느낄때가 있어 ㅋㅋㅋ

 

바로바로

 

 

쟈쟌~

 

바로바로 홍시지 ㅎㅎ

 

맛있어보이지?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속은 참 알차단다~ ㅎㅎ

정말 맛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 ㅠㅠ

나올때 마다 먹은거같아.. ㅋㅋㅋㅋ

 

 

요롷게 씨가 있는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더라

 

근데 홍시먹을때 반가르고나면

중앙에 흰부분있자나?? 실처럼??

그부분은 발라내고 먹으라내??

저부분 많이먹으면 변비걸린다는 말을 하더라고...

 

필자는 모르고 엄청 먹어댔다...

변...to....the....비.... ㅠ

 

다들 청도 놀러가서 감구경도하고 감도 먹고 해봐~

 

이만....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