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성로 맛집 (by 부산해물철판구이)

by 용용구리 2019. 2. 13.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해물해물하러 동성로에 오래된 맛집을 가보았엉

 

원래 허름하고 오래된곳이 맛집인거알지?

느낌알잖어~~

 

가본곳은 바로바로 부산해물철판구이!!!!!

 

부산도아닌 대구에 부산해물철판구이집이 오래됬고 유명하더라 ㅋㅋㅋㅋㅋ

 

여긴 메뉴가 많은데 다들 해물철판을 시켜

1인분으로 계산해서 나와~

 

 

요것은 주문하면 나오는 홍합탕~

 

 

중요한건 홍합탕이 무한리필이래... 술꾼들에게는 장난아닌곳이 될거같어~

필자는 술 못먹엉~ 힣

 

 

그리고 요곳이 메인인데 다 요리되서나오더라?

그리고 담백쓰야!!!

 

밑반찬도 많이 나오는데 간만에 친구들만나서 이야기한다고 많이 못찍었어 ㅎㅎ

 

매콤쓰한 밑반찬도 있는데 그거랑 같이 먹으니 와우~ JMT~~~

 

 

요곤 호롱이~ 낙지를 저렇게 해서 익혀나온느데 불향을 입혀주더라~

 

 

요곤 불향입은 호롱이~

요곳은 바로 한입거리지

필자는 바로 한입 똭!!!! 맛좋아~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했는데 이렇게 나오더라

 

 

밥넣고 쉑쉑해서 먹었어

 

엄청 배불렀는데 볶음밥이 진짜 맛있어서 막 들어가더라 ㅋㅋㅋㅋ

 

다음에 또 갈 의향있음 가야함 꼭 제발 ㅋㅋㅋ

 

다들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