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삼덕동 맛집 (by 작은)

by 용용구리 2019. 2. 19.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친구와 요즘 인싸들만 간다는 곳을 가보았어~

 

바로바로 삼덕동이지 후후

 

요즘 삼덕동이 지고 교동이 뜬다는데 둘다 핫한거 같어~

 

시내서 가기도 좋고 조용하고 느낌있고~?

 

삼덕동에 작은이라는 음식점을 가보았어~

 

 

 

골목에 들어가니

 

입구가 요롷고롬 일반 가정집 같이 되어있더라??

 

이쁨이쁨~~

 

 

 

두꺼비집같은거에 작은! 이라고 적혀있는거 봐 커엽 >_< ㅋㅋㅋ

 

메뉴는 저렇게 밖에서도 볼수있게 해놨어~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아기자기 꾸밈들~

 

 

그러곤 손님대기실에서 냥이 한마리가 울부짖더라 허허

귀여운 녀석 허허

 

밑에는 내부 사진들이야~

 

 

 

 

 

 

내부는 요롷고롬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놓은거같어~

 

미대나온사람들이 한건지 모르겠지만 느낌있어~

 

이런집에서 살고싶다~? 라는 생각도 들고~ 이쁨이쁨 ㅋㅋㅋ

 

문열기도 전에 들어가서 30분정도 기다리면서 찍은것들이야 ㅋㅋ

 

 

사이다를 시켰는데 후... 갬성오짐

 

 

요곤 우리가 시킨 바질페스토~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 단백하게 존이 자꾸가는 맛??

 

 

요게 덮밥이야~

 

고기밑에 밥이 있어 ㅋㅋㅋ

 

맛은 soso~?

 

 

요거 요거 요거 물건이더라~

이게 가장 맛있었어 ㅋㅋㅋ

 

새우볼인데 여긴 새우볼 맛집이 분명해 ㅋㅋㅋㅋ

 

가장 맛있게 먹은거고 다른것들은 기대이상은 아니고 딱 그맛이야 ㅋㅋㅋ

 

우리는 이렇게 넉넉하고 배부르게 먹은다음 나가면서 냥이를 보러 손님대기실을 갓어 ㅋㅋㅋ

 

 

요기가 손님 대기실인데 느낌있지??

 

진짜 막 미대사람들이 꾸며놓은??? 미대사람들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우리가 갔는데 냥이가 없어서 뭐지 어디갔지하고 다 둘러봤는데 없더라고??

 

그래서 갈려고하는데....

 

 

이렇게 상자안에서 열심히 쉬고있더라 ㅋㅋㅋ 쉰것도아니지 우리를 보고있었어 ㅋㅋㅋㅋ

 

 

넌 뭐냥!

 

 

 

놀기놀기~

 

 

 

이상하게 놀기~

 

이렇게 재밌게 놀아주고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그래서

 

여기는

 

 

여기랍니다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