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배달음식 (by 거침없이파닭)

by 용용구리 2019. 2. 10.
반응형
SMALL

안녕??

 

다들 설 잘 쉬었어??

 

요근래에 조금 바빠서 블로그를 많이 못했넹 ㅠㅠ

 

다들 보고싶었찌??

 

아님말고

 

흥!

 

오늘은 배달음식의 꽃인 치킨을 시켜보았어

 

치킨중에서도 한때 엄청 붐이었던 파닭을 시켜보았지 ㅎㅎ

 

파닭은 사랑이야

너무 좋아 너무 맛있어

 

 

쟈쟌~~ 파닭이 도착했어요~

그럼 어디 열어볼까요?

 

 

크... 파와 양파~

 

 

너무나도 푸짐하구나

 

 

이제 신나게 소스를 듬뿍~

 

 

슥슥삭삭 비벼놓은 이 자태를 보아라.. 후...

치킨하나 먹고 파를 후루룩!!!!

파국수... ㅎㅎ

 

 

요곳은 양념??

 

요곳은 간장???

 

으 빛때문에 뭐가뭔지 모르겠군 ㅋㅋㅋ

 

아무튼 파닭이 너무 맛있어

 

순살로 바싹튀군 닭을 양념에 슥슥삭삭해서

위에 파와함께 먹으면 진짜 와...

 

파닭에 중독된거같아 지금 한달에 2번씩은 먹는거 같어 ㅋㅋㅋㅋㅋ

 

다들 한번 시켜먹어봐 진짜 너무 맛있어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