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평화시장 맛집 (by The 큰본부)

by 용용구리 2019. 1. 28.
반응형
SMALL

안뇽~~~~

 

오늘은~~ 똥집골목에서 똥집먹는날~~~

 

너무너무 기다렸던 날~~

 

한번먹으면 또 다시 찾게된다는 똥집 먹는날~~~

 

그래서 기분 좋은날~~~ㅋㅋㅋㅋ

 

오늘 필자는 똥집을 먹으러 대구에 유명하다는 평화시장 똥집골목을 찾아갔어~~

 

똥집으로 유명한곳은 평화시장안에서도 고인돌이라는 가게인데 손님이 꽈악~~ 차서

자리없어서 그 맞은편에 더 큰본부에 왔어

 

똥집은 고인돌 말고 다 거기서 거기 일꺼야~

필자가 먹어봤을때는 그래 ㅋㅋㅋ

 

근데 여기를 온 이유는 똥집말고 찜닭이 맛있어서 왔어~

 

찜닭+반반똥집 이렇게 세트로 파는데 아주 맛이 좋거든~ ㅎㅎ

 

 

쟈쟌~

 

 

요곳이 반반 똥집세트~

금방 튀겨서 비벼나온거라 정말~~~ 맛있어~~

 

고인돌에 비해 살짝 비린내가 나긴 한데

뭐 이정도는 괜춘해~~ 맛있어~~ 고소고소

양념은 옛날 소스맛?? 응 그거야 ㅋㅋㅋ

 

 

쟈쟌~ 이것이 대망의 찜닭크!

 

 

매콤하면서 맛있고 자꾸 손이가는 그런맛이야~

 

국물먹고 닭하나 뜯으면서 바로~

이모~~ 공깃밥 하나요~~ 해서 바로 추가해먹었지~~

 

당면도 들어있고~ 우동사리도 들어있어~

하.. 쓰고있는데 또 먹고싶다...

 

내사랑 똥집과 찜닭... ㅠㅠ

 

다들 고인돌에서 똥집 못먹고 튕기면 여기로 가봐~

 

사진은 조명이 벌겋다 보니 이래 됬어 ㅠㅠ 미안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