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반월당 맛집 (by 우드스푼)

by 용용구리 2019. 1. 22.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간단히 점심을 때울려고 친구와 우드스푼을 갔어

 

여긴 매일은 아니지만 몇주? 몇달? 정도로 메뉴가 바뀌는 곳이야~

 

오늘 갔더니 제육한상이랑, 크림돈까스를 팔더라~?

 

그래서 필자는 크림돈까스를 시키고 친구는 제육한상을 시켰어~

 

가격은 8천원대야~

 

 

 

쟈쟌~~

 

요곳이 제육한상인데

푸짐하게 나오지??

깻잎도 나와서 쌈도 싸먹을 수 있어~

 

가게이름이 우드스푼이라 나무로 된 숟가락과 젓가락을 주더라 ㅋㅋㅋ

 

근데 제육이 좀 달았어ㅜㅜ

매콤한 불맛을 원햇는데 살짝달아서~

필자는 패쓰~ 했어~~ ㅋㅋㅋㅋㅋㅋ

 

 

쟈쟌~

요곳은 크림돈까스

 

일식 돈까스위에 크림소스를 뿌린거야

고구마무스? 저것도 맛있고 돈까스 소스도 맛있어

 

크림소스를 돈까스랑 먹어도 괜찮았고 제육에다 올려서 비벼 먹었을때도 맛있었어 ㅋㅋㅋ

 

다들 간단히 한끼 먹으러 한번가봐

깔끔하고 맛있어~

 

위치는

 

 

현대백화점 뒤에 있어~~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