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향록복어)

by 용용구리 2019. 1. 7.
반응형
SMALL

안뇽~

 

오늘 필자는 저녁으로 복어! 복불고기! 그것이 너무 땡겼엉

 

여기는 1987년부터 했데... ㅎㄷㄷ

그리고 복어탕이랑 복어지리 전문인거 같더라 ㅠㅠ

사람들이 다 그것만 먹고 사장님한테도 뭐가 잘나가요? 하니까 저렇게 추천해주셨어

 

하지만 필자는 복불고기를 너무 먹고싶은나머지 그냥 시켜부렸어 ㅋㅋㅋ

1인에 11,000원이야 ㅎㅎ

 

 

기본차림으론 이렇게 나오더라

복어탕이랑 지리는 어떤느낌인지 모르겟어

다음엔 와서 먹어볼태야

 

 

 

복불고기 맛있어보이지??

양념도.. 크...

사장님이 와서 직접 슥슥 해주시더라 ㅎㅎ

 

 

쟈쟌~ 다된 복불고기~

 

 

복어 전문점이라 그런지 진짜 살이 통통~

고기도 많은거같았어

배부르게 먹었거든 ㅋㅋㅋㅋㅋ

 

콩나물의 아삭함은 크....

 

음 맛은 건강한맛???

조미료를 넣지않고 만든거 같았어

아주 마음에 들었고 매콤하면서 삼삼한게 진짜 좋았어

 

다들 한번 가봐

가서 복어탕이랑 지리도 먹어보고 복불고기도 먹어봐

복어튀김도 있던데... ㅠㅠ

 

암튼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