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칠성시장 맛집 (by 원조민물장어)

by 용용구리 2019. 1. 12.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방어를 먹으러 칠성시장에 왔어

 

칠성시장에 온 이유는 포장마차에서 먹는 느낌을 얻고 싶어서 왔지 ㅎㅎ

 

요 최근에 포장마차가 많이 없어졌더라.. 북성로도 없어졌고...

그래서 칠성시장에서 해산물을 먹으러 왔지 ㅎㅎ

 

해산물 골목쪽에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중에

이모가 나와서 마중해주더라 ㅋㅋㅋ 그래서 바로 들어갔어

원조민물장어라는 곳인데 괜춘하더라 넓기도하고~

춥기도 했고... 마음이 약한 필자는 바로 들어가버렸지 ㅎㅎ

 

음료수도 공짜로 주고 좋았어~

 

 

이렇게 기본으로 차려주더라~

콘치즈가 맛나서 계속 리필했어 ㅋㅋㅋ 4번이고 5번이고 계속 해주더라

 

오자마자 필자는 방어철이란걸 알고있었어

 

그래서 방어를 대자로 바로 시켰지 ㅎㅎ

 

 

요곳이 방어~

땟깔좋쥐~?

 

 

횟집가서 방어를 시켜먹으면

 

이정도 양은 아닐꺼야 그리고 살도 뱃살부위가 많을꺼야

 

여긴 여러가지 부위들을 다 주더라고? 엄청 마에 들었어

 

대자시켰는데 70,000원~~

 

나름 괜찮다 생각햇어 ㅋㅋㅋ

 

필자네는 건장한 성인 5명이라 부족해서 다른걸 더 시켰지 ㅎㅎ

 

 

바로바로 모듬해산물~

 

괜찮아 보이지??

산낙지, 전복, 석화, 개불, 멍게, 해삼~

 

이렇게해서 가격이 35,000인가?? 45,000인가??? 그랬어

 

뭐 그냥 그랬어

 

조금 비싼편이라 해야하나?? 응 그랬어 ㅋㅋ

 

암튼 여긴 포장마차느낌도 나고~

싱싱한 회도먹고~

좋았어~~

 

다들 한번씩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