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by 자미성)

by 용용구리 2019. 1. 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필자의 신발을 사기위해 이시아폴리스에왔어

 

이시아폴리스 나이키 매장이 나이키팩토리?? 그거라 세일을 많이하더라구?

 

그래서 득탬을하기위해 와보았지 ㅎㅎ

 

나름 에어든걸로해서 무난무난한걸로 득탬하고 점심먹으러 

변을 돌아다니다 손님이 북적북적거리는 중국집으로 왔어

 

이름하여 자 미 성!!

 

 

메뉴는 또 찍지못하였지만

메뉴판을 열자마자 점심특성 1인 12,000원 코스요리!!! 가 딱 보이더라고?

그래서 바로 시켰지~

 

 

사실 필자는 중국집 코스를 안먹어봤... ㅎㅎ

그래서 코스인데 다른중국집이랑 밑반찬이 같구나~ 그랬어

중국집은 단무지와 양파로 통일인가? ㅋㅋㅋㅋ

 

 

요곳이 코스요리 첫번째로 나온거야 ㅎㅎ

 

이름하여 야채누룽지스프!!!

 

첨엔 음... 느끼해보이는군 했는데

먹으니까 완전 맛있었어 고소한게 자꾸만 숟가락이가더라?

 

그다음에 나온것이 해파리냉채

 

그냥? 해파리 냉채야~ ㅋㅋ 학교급식때 먹는? ㅋㅋㅋ

시큼시큼달짝달짝 아삭아삭 한 그런맛~

 

 

 

해파리다음으로 유산슬이가 나온거야

유산슬이는 기름에 볶은거라 조금 느끼하지만 맛있었어

 

 

고추기름에도 찍어먹고 먹다 느끼하면 해파리냉채를 먹으면 입이 확 가셔지고 좋았엉

 

 

그 후에 나온게 요고

요곤 칠리새우... 후..

 

 

새우가 진짜 살이 통통한게 정말 맛있었어

소스도 장난아니고

진짜 후.. 인당 2개인가?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 ㅠㅠ

 

그다음에 식사가 나오는데 짜장이나 짬뽕을 골라서 말해주면되

필자는 맛을보기위해 친구와 하나씩 시켜보았지

 

 

요롷게 나오는데

짬뽕은 다른곳과 다르게 국물이 엄청 맑았어 ㅎㅎ

마음에 들었고 짜장면은 짜장면인데 맛있어!!!

 

한그릇만 시켰을때 양이아니라 코스로 먹고 딱 배부를 정도의 양을 주기때문에

한젓가락이면 다 먹을수??? 응... ㅋㅋㅋㅋ

 

그리고 짜장면옆에 고가마탕인데 후식으로 주는거야

눅눅할줄알았는데 바삭바삭하게 기름진음식을먹고 깔끔하게 만들어주더라?

 

역시 사람이 많은곳은.... 이유가있어.. ㅋㅋㅋ

 

다른테이블들은 대부분 코스아니면 중화비빔밥과 야끼밥을 많이먹더라?

다음에 또 가면 먹어봐야겠어 ㅎㅎ

 

여기가 어디냐면

 

여기야

다들가봐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