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오늘은 짬뽕 땡기는날)

by 용용구리 2018. 12. 25.
반응형
SMALL

안녕

 

필자는 오늘 짬뽕밥이!!! 먹고싶더라!!!

 

왜 얼큰한거 막 먹고싶을때가 있자나!!

그런날이였어 ㅋㅋㅋ

 

그래서 친구와 오늘은 짬뽕 땡기는날??? 거기를 가보았어

 

오늘 짬뽕밥이 땡기는데 중국집이름도 그래서 더욱 끌렸지 ㅎㅎ

 

중국집은 항상 반찬이 똑같잖아? ㅋㅋㅋ

단무지와 양파

 

 

이건 필자 친구가 시킨 쟁반짜장이야

 

보통 쟁반짜장은 2인이상인데 여긴 1인도있더라고??? 그래서 시켰데~

 

맛은 짜짱면보단 맛있고 해물많이 들어가있고? 응 그래~ ㅋㅋ

 

 

요곤 필자가 시킨 짬뽕밥~

 

요즘 짬뽕집들이 맛이 다 거기서 거기인가???

 

그냥 다 비슷비슷한 맛인거같어~

 

응~ 누구나 아는맛~

 

 

그리곤 우리의 배를 더욱더 부르게해줄 군만두도 시켰어 ㅋㅋㅋ

 

군만두도 뭐 그럭저럭?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한 맛이야~

 

끌릴때먹으면 뭐든 맛있지 않을려낭 ㅎㅎ

 

위치는

 

여기야~

 

간단한 중국집~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