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월성동 맛집 (by 니가찾던그곳 실내포차)

by 용용구리 2018. 12. 28.
반응형
SMALL

안뇽!

 

어제 필자는 망년회하러 월성동에 왔옹!

 

뭘먹으러왔냐면!!!

 

바로바로 지금 제철인 가리비!!!!

 

가리비찜을 먹으러왔징

 

지인의 추천으로 왔는데 괜춘하더라~

가격도 괜춘하고~

분위기도 괜춘하고~

 

맛은 진짜 좋았궁~ ㅎㅎ

 

 

기본상차림인데 요곤 가리비회야

가리비 회가 인원에 맞게 주더라

밑에는 멍게도 줬는데 다먹고 못찍었어 ㅋㅋㅋㅋㅋ

가리비회가 젓가락으로 든다고 찔러봣는데 움직이더라 싱싱함은 후...

맛은 진짜 맛있었어 ㅋㅋ

 

요곤 기본으로주는 홍합탕~

 

 

이게 우리가 시킨 가리비찜 한상~~~

 

이게 25,000원이래.. ㅋㅋㅋㅋㅋ

너무 괜찮은 가격 아니야?? 싱싱하고 맛좋더라~

 

 

크.... 요게 가리비 ㅎㅎ

 

 

요곤 굴!!!

 

 

키조개... ㅎㄷㄷ

 

진짜 여기 푸짐하고 너무 좋았어

 

이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가격이면 너무 만족~

 

다음에 또 올 의향이 있는곳이야~

 

다들 월성동에서 먹고싶으면 가봐 진짜 괜찮어

 

위치는

 

 

여기야

 

나만알고싶은곳... ㅠㅠ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