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신천시장 맛집 (by 거제굴구이)

by 용용구리 2018. 12. 1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친구들이랑 신천시장에서 보기러해서 맛난걸 먹으러갔어

 

바로바로 굴!!!

 

지금 굴이 철? 이지않어??

 

석화찜을 먹으러갔어 ㅋㅋㅋ

 

굴구이+새우 = 45,000이더라

 

밑반찬은 특별한거 없고 그냥 응 먹는거 응

 

여기 굴구이집은 매일 매일 산지직송으로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 해놧어 ㅋㅋㅋ

 

 

크..... 장난아니지??

 

새우 5마리 같이 쪄서 만원 받더랑 ㅎㅎ

 

보기엔 양이 많아보이는데

다 껍데기라서 굴은 별로 없다능..ㅠㅠ

 

 

요곤 잘 못찎었는데 ㅠㅠ

 

굴이 엄청 실하지??

 

안에 살이 통통하게 있어 ㅎㅎ

 

겉만 큰게 아니라 알맹이까지 꽈악 찼더라

 

면장갑이랑 칼을 주는데 그걸로 딱 벌려서 호로록 먹으면되 ㅋㅋㅋ

 

또 먹는다고 대충찍어부렸네 ㅎㅎ

 

굴전도 맛있어보이던데... 아쉽다....

 

암튼 12월까지 굴 철로 알고있어

더 늦기전에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