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성로 카페 (by 에버글로우)

by 용용구리 2018. 12. 1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눈이 펑펑 쏟아지는구나~

 

그래서 필자는 분위기있는 카페를 가보았어

 

바로 요즘 인싸들만간다는 교동쪽으로 가보았지 ㅋㅋㅋㅋ

 

쟈쟌~ 요곤 눈내리는거야 여긴 이뻐서 찍어보았찌~

 

교동에 에버글로우라는곳을 갔어

 

비가오고 사진찍기도 귀찮아서 앞은 찍지않았지 ㅋㅋㅋ

 

교동이 중앙로에 비해 조용하고 핫플이 많아

 

1층사진은 못찍었엉.. ㅠㅠ

 

바로 2층으로 가보았지

 

 

계단이 생각보다 가팔러

 

오래되어그런지 삐걱삐걱소리도나고..

아 필자가 무거운건가... 허허허허

 

 

계단을 오르고나면 보이는 것들이야 뭐 영어로 되어있어

응.. 그래.. ㅋㅋㅋㅋ

노래도 재즈~ 분위기 좋은거~ 밖에는 눈도오고~

 

 

 

 

무심한듯 꾸며놓고 조명이 한 몫을 한다능

 

 

곧 크리스마스라 트리짜응~

 

 

 

필자가 시킨 커피들이 왔어 ㅋㅋㅋㅋ

사약같군... ㅋㅋㅋㅋ

 

여긴 다 핸드드립이더라~ 향도 좋고 맛도좋아~

 

저 쵸파짜응은 오늘 천원넣고 2개를 뽑아부렸어 ㅎㅎ

 

재능 좀 있는거 같다능~

 

에버글로우 위치는

 

 

여기라능~

 

오늘 여기까지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