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교동 맛집 (by 메타피자 나폴레타나)

by 용용구리 2018. 12. 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학교에만있던 메타피자가 시내에도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먹으러 갔어

뭐 생겼다는 소식보단 골목골목을 돌아다니다 찾은거지 ㅋㅋㅋ

 

 

쟈쟌~ 여기가 대구 동성로 교동에 있는 메타피자 입구야~

 

 

 

 

안에 분위기는 본점이랑 비슷비슷하더랑?

 

 

요곤 기본~

저 과자는 와사비맛이래 먹으니 코가 훠~~~해~~ ㅋㅋㅋ

 

 

 

요게 필자가 시킨건데

이름이 MEAT DELUXE 야~

베이컨이 들어가있고 메콤했어ㅋㅋㅋㅋㅋㅋ

 

여기 메타피자는 직접 반죽해서 토핑을 하나하나 수작업해 화덕으로 구워서 팔어

진짜 맛있어!!!

 

아참 치즈랑 핫소스는 셀프~

 

아 먹는다고 사진을 너무 안찍었어... ㅠㅠ

 

피맥하기 딱 좋은곳!!

 

 

요곤 미국갔다온 친구한테 받은 그루트!!!!!! 애긔그루트으으응!!!!!

 

웅 져아~

 

암튼

 

위치는

 

여기야~

 

그럼

 

피맥하러가봥~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