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중구 김광석거리 (by 선댄스팜)

by 용용구리 2018. 11. 2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날이 너무좋아 시내에서 걸어 김광석거리까지 가보았어

원래는 빕스먹으려고 갔다가 사람이 너무많아서 김광석거리를 걸어보았지 ㅋㅋ

 

김광석거리 첫 입구에서 노래가 흘러나오더라??

하림노래였어 ㅋㅋㅋ

 

옆에보니 라디오 방송을 하고있었엌ㅋㅋㅋㅋ

그래서 봤는데 뭐지?? 어라???

하림??? ㅋㅋㅋㅋ 하림이 노래부르고있었어

그래서 우와~ 했지

필자는 그냥 틀어놓은건줄알았는데 부르고있어서 신기했어 ㅎㅎ

 

보고는 쭈욱 안으로 들어갔지~

 

주위에 카페가 많더라고??

많이 걷다가 이뻐보이는 한곳을 들어갔어

 

 

봐바 외관이 참 괜찮지??

시끌벅적한 시내에 이렇게 한적한 곳이 있다니 ㅎㅎ

바로 들어갔지

 

 

선댄스팜이라는 카페더라~

 

 

주문하고 앉을려고 바로 들어간 모습이야 ㅎㅎ

바로앞에 빵이있었는데 고른다고 사진을 못찍었어.. ㅋㅋ

 

 

주문하고 바로 옆 내부모습이야~

 

 

분위기는 정말 좋아~

 

 

 

꾸민듯 안꾸민???

너무 화려하지도않고 단조롭지도않은??

그런 느낌이야~ ㅎㅎ

 

 

요곤 딸기스콘이야 ㅎㅎ

필자는 날이 너무좋아 밖에 앉았어 ㅎㅎ

 

 

 

핸드메이드 커피로 시켯는데

이름이...음..

암튼 맛있어 ㅎㅎ

 

 

커피한잔하기 딱 좋지?? ㅎㅎ

분위기도 좋고~ 자연과 어울러진 건물에~

힐링을 지대로했엉

 

목 좀 축이고 이제 선댄스팜의 마당을 돌아다녀봤지 ㅎㅎ

 

 

시계하나로 분위기가 묘해~

 

 

이렇게 다양한 자리들도 많고

탁자와 의자는 가지각색인데 다 어울려

 

 

 

 

전등도 달려있는거보니 밤에도 분위기 있겠더라~

진짜 자연과 잘 어울러져있어~

 

 

 

허브가 되게 커서 한번 가까이서 찍어봤어

 

 

참 매력있는 곳이야~

 

위치는

 

여기야

 

꼭 한번 가서 힐링하고와~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