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성로 맛집 (by 중화당)

by 용용구리 2018. 11. 2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중국식 요리에 한잔 땡기는 날이더라~

그래서 인스타를 찾다가 중화당이라는 곳을 발견하고 가보았지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라고 하더라~

 

그리고 오늘은 메뉴판을 찍어부렷어 ㅎㅎ

 

 

 

쟈쟌~~~

 

고량주를 시켰어 ㅋㅋ

 

그리고 메뉴를 추천받았지

 

탕수육과 동파육을 추천해주더라?

 

이집의 메인은 동파육이라고 하길래 바로 시켜부렸지

 

 

기다리는동안 주방내부를 찍었어

테이블은 음 5~6개 정도?? 였어 ㅎㅎ

 

그냥 조용하고 어둡고 깔끔한 분위기의 술집이였어

 

 

이런 장식도있고~

 

 

요롷게 기본셋팅~

중국음식은 역시나 단무지지!!!

 

 

우리의 메인인 동파육!!

필자는 동파육을 처음먹어보아서 비교를 못하겟어 ㅋㅋ

 

그냥 잘익은 보쌈?? ㅋㅋㅋㅋㅋㅋㅋ

주위에 나물

청경채?? 마음에들더라~ ㅋㅋ

 

아무튼 깔끔하게 잘먹은거같애

 

다들 중식 술집 찾을거면 한번 쯤 가보면 좋을꺼같아

 

여성손님들이 많더라??

 

위치는

 

여기다 가봥~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