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참국수가)

by 용용구리 2018. 11. 22.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칼국수가 땡기더라???

 

그래서 부림해물칼국수를 갈려고했는데

친구가 매콤한게 땡긴다해서 친구가 저번에 말한 참국수가를 가보자 하였지

 

그냥 국수 먹을 생각으로 왔는데 칼국수를 팔더라구??

그래서 필자는 그걸 시키고 친구는 비빔국수를 시켰어

 

 

오늘도 메뉴판을 안잊어먹고 찍었징~

 

 

국수집 기본셋팅~

작은 고추는 맵고 큰고추는 맛낭

김치는 JMT....ㅎㅎㅎㅎ

 

 

먼저 필자의 칼국수...

크... 진짜 맛이 와따야

칼국수인줄 알았는데 칼제비더라

더욱 만족했어 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수제비에 국물에 진짜 끝내줘 ㅎㅎ

 

 

친구의 비빔국수인데

와.. 보고 진짜... 보고 와... 했어 ㅋㅋㅋㅋㅋ

먹어봣는데 새콤달콤 진짜 맛있더라 또 먹을 의향이 있었지

 

만약 군만두 까지 팔았더라면 끝났을꺼야 The end!!!! ㅋㅋㅋㅋㅋㅋ

 

암튼 국수가 생각나면 난 여기를 갈꺼야

그러니까 추천해

 

위치는

 

 

여기야

 

다들 한번 가봐

진짜 맛있어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