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북성로 맛집 (by 태창 원조집북성로우동불고기)

by 용용구리 2018. 11. 26.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쌀쌀한 날씨에 우동과 연탄불고기가 땡기더라?

그래서 간만에 북성로를 가려고 했지 ㅎㅎ

 

대구은행 북성로 지점에 친구들과 모여서 갔는데

웬걸.... 포장마차가 다 없어졌네??

 

그래서 돌아다니다 태창 원조집북성로우동불고기집을 찾아서 들어갔어

주차공간도 넓고 건물도 크더라??

 

하지만 뭐냐... 그 포장마차의 그 느낌...

그게 없어서 아쉬웠어...

 

포장마차에서 먹던 그 맛도 아닌거 같기도 하고

맛은 물론 있었는데

음... 느낌이 그랬어 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건 비슷했어

저런 따뜻하게 해주는 장치는 없었지만 ㅋㅋㅋ

 

 

우동맛도 그대로고 좋았어

 

 

간만에 연탄불고기먹으니 진짜 좋더라 ㅋㅋ

 

그래도 포장마차에서 먹는 그 맛이 안느껴지더라

가게안에서 먹으니 이 퀄에 이 가격이니 비싼느낌도 많이 들고 ㅎㅎ

 

생각나면 가볼만한데 큰 기대는 하지말고가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