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김家네)

by 용용구리 2018. 11. 1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친구와 아침에 늦게 일어나 아점을 먹을려고했지

 

그런데 이상하게 집에서 해먹기 싫더라고??

(사실 귀찮.... ㅋㅋㅋㅋ)

 

햄버거나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밥먹고 싶데서 주변에 뭐있나 생각을 해봤어

 

그런데 막상 찾으려고하니 밥집이 많이 없어...

요즘 그 흔하디흔한 김밥천국도 없고...

그래서 김가네가 숨어있는걸 알게 되었고 가부렸지 뭐야 ㅋㅋ

 

 

오늘은 늦잠까지 자서 그런지

메뉴판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ㅋㅋㅋ

그래서 찍었어 ㅎㅎ

 

필자는 김가네에서 볶음우동밖에 먹어보지 않았어

사진이없네... 후.. 찍어놓을껄..

 

김가네 볶음우동은 완전 강추야 진짜 맛있어

음~ 김천에 맛있는 스페셜 떡볶이? ㅎㅎ

암튼 먹어봐 국물이랑 끝내줘~

 

오자마자 먹고 싶었지만 아점에 빈속이라 매콤한걸 안먹었지 ㅎㅎ

 

 

간단한 기본~

 

 

필자는 비빔밥을 시켰어 ㅎㅎ

뭔가 음 엄선된 재료로 맛있게 만들었어

계란도 반숙에 크....

 

배부르게 정말 잘먹었지

 

속도 든든하고 아점으로 딱이였어 ㅋㅋ

 

 

친구는 돈까스인데 ㅋㅋㅋ

밥 두덩어리가 귀엽더라 ㅋㅋㅋㅋ

 

돈까스는 무난무난했어

 

비빔밥과 돈까스는 어디에서나 패하지 않는 메뉴이니 괜춘해~

 

다들 아점으로 김가네가서 먹어봐~

 

굶지말고!!

 

위치는

 

요기~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