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동아리막창곱창)

by 용용구리 2018. 11. 10.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저녁은 바로바로 곱창!!!!!!!!!!!!!!!!!

 

곱창하면 대구에서 안지랑이 가장 생각나지???

 

근데 안지랑도 다 옛말이지 요즘엔...

음~ 가격도 오르고 가스로 구워먹는데도 늘었고 그래

(필자의 개인 생각이야~)

 

최근엔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ㅋㅋㅋ 한 2년전엔 그랬어

 

아무튼

성서 계대 정문에 괜찮은 곱창집이 있더라고??

 

동아리막창곱창!!!

 

딱!! 봐도 대학가에서 장사하는 집같지? ㅋㅋㅋㅋ

 

 

여기야 ㅋㅋㅋ

 

아.... 메뉴를 또 찍지 못했네...

하지만 가격은 알어!!

 

양념곱창을 시켜서먹었는데

크...

바로바로 가격이 얼만지 알어??

 

1인분에 3천원!!!!!!!!!

장난아니지?? ㅋㅋㅋ

 

필자도 처음가서 보고 놀랐어 ㅋㅋㅋ

아니 아직도 이런곳이?? 이랬지

 

그렇다고 막 가스불이고 이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숯으로 주더라...

 

 

요곤 양념장인데 그냥 된장만줘

찬으로 파랑 고추 등등 주는데 그거넣고 만들어 먹으면되 ㅎㅎ

 

그나저나 굽기전 사진을 못찍었어.... 숯들어오는 사진도....

 

 

먹고나니 사진이 이게 다더라... ㅋㅋㅋㅋㅋ

 

저기 보면 탄거있는데

불이쌔서 잘 휘저어야하는데 잘안했어 ㅎㅎ

 

아무튼!

저려미 가격에

그야말로 가성비 짱이야 ㅎㅎ

 

아 참 냄새도 안나더라?? 신기했어~ 불향도 나고~

 

가서 한번 먹어봐 강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필자는 만족~~

다음에 또 찾아가서 먹어야징

 

아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