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성로 맛집 (by 머꼬)

by 용용구리 2018. 11. 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간만에 친구랑 동성로에 갔어

 

돼지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예전부터 많이 갔던 고기집을 갔지 ㅎㅎ

 

통후추삼겹살로 유명한 머꼬야 ㅎㅎ

 

2030골목에 있는 집인데 필자는 통후추삼겹살 먹으러 자주 가

 

 

또 간판을 찍지 못해부렸지 모야... ㅎㅎ

 

메뉴도.. ㅎㅎ

여기 삼겹살 종류가 많어

와인, 통후추 등등... 많은데 기억을 못한다..

 

 

이렇게 기본셋팅이 나와

 

저위에 저건 치즈~

 

 

쟈~~쟌~~~

이것이 필자가 시킨 통후추삼겹살이야 ㅎㅎ

장난아니지???

후추... 흐... 맛있어 ㅎㅎ

 

 

맛있겠지?? ㅠㅠ

 

 

흐.... 찍어먹지 않아도 입에 쏙쏙 잘드가~

 

 

치즈 찍어먹어도 맛있고 ㅎㅎ

 

암튼 다들 동성로에서 고기먹게되면

통후추삼겹살을 먹으러 꼭 가봐

술안주로도 좋아~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