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맛기찬 짬뽕)

by 용용구리 2018. 10. 2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너무 짜장면이 먹고싶은 날이였어

 

그래서 필자는 맛기찬 짬뽕이라는 집을 갔었지

 

 

조~~~금~~~~은 구석탱이에 있어서 쉽게 보이진 않어

 

하지만 맛은 범접할수없는 맛을 느끼게 해줘 ㅎㅎ

 

 

쟈쟌~

오늘은 메뉴를 찍었어 ㅋㅋㅋ

시켜놓고 생각이 나서 찍어부렸지 ㅎㅎ

 

솔직히 여긴 두번째오는거야

 

왜냐... 엄청 맛있게 먹었거든...

특히 짬뽕과 탕수육을... ㅎㅎ

 

필자는 친구랑 와서 B세트를 시켰어

 

웬만하면 A세트 시키는데

오늘 필자가 짜장면이 너무 땡꼈엉~

 

 

먼저 탕수육부터 줘~

먹고 있어라 이거지 ㅋㅋㅋ

 

 

이 탕수육은 좀 다른게 찹쌀?? 로 만든거 같더라??

엄청 쫄깃쫄깃하고 부드럽고 식감 쩔고...

사실 짬뽕도 짬뽕이지만 탕수육때문에 다시온것도 있어 ㅋㅋ

 

진짜 맛있어...

 

아 소스는 부어서 나오기 때문에

찍먹파들은 따로 주세요~ 해야할거같아

 

근데

필자도 찍먹파인데 여기는 부어나오는데 눅눅해졌다?

이런 느낌 전혀 못 느끼고 바삭함을 유지한채로 계속 먹었어 ㅎㅎ

 

 

 

짜장면~~~

후루룩 짭짭 후루룩 짭짭 맛좋은~ 짜장면~~~

 

짜장면 맛은 짬뽕집이라 그런지 흔한맛?? 이였어 ㅎㅎ

짜장면 맛있긴 했어

먹고싶었거든 ㅋㅋ

 

 

 

크.... 명불허전 짬뽕...

필자는 원래 짬뽕파거든 ㅋㅋㅋ

 

진짜 여기 국물이 진~~~~~~하고 면빨도 적당히 쫄깃하고

안에 재료들도 많고 너무 좋아~

이렇게 먹고 밥까지 말아먹으면 진짜 좋아 ㅠㅠ

 

국물이 땡기는 날엔 최고일껄?

여기 짬뽕 국물 짱짱임

가서 먹어보삼

 

위치는

 

여기 골목? 에 있어

다들 가서 먹어봐 탕수육이랑 짬뽕은 진짜 맛있으니까 ㅠㅠ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