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성로 맛집 (by 하노이퍼)

by 용용구리 2018. 10. 13.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동성로에 괜찮은 쌀국수집을 소개할태야

 

진짜 베트남에서 먹는맛이야 ㅋㅋㅋ

베트남은 안가봤지만...

필자 형이 가서 살다왔거든 근데 여기서 볶음밥을 먹는데

현지에서 먹는 맛이였데

궁금하지??

 

가즈아~

 

 

바로 여기야 하노이퍼~

딱봐도 베트남 음식점 같지??

 

지하에 음식점이 위치해있어 ㅎㅎ

베트남부부가 운영하는데 베트남어 가르치기도 하더라??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첫째주 일요일 휴무~

 

내부사진을 못찍었네... 한 6~8테이블정도 있어

 

 

메뉴판이야

가격이 진짜 참하지 않어?? 양도 푸짐해 ㅎㅎ

 

필자는 오리쌀국수, 베트남볶음밥, 구운만두 이렇게 3개를 시켰어

 

 

가장 먼저나온 오리쌀국수 ㅎㅎ

보통 소고기쌀국수인데 오리는 안먹어봐서 시켜보았지

고수를 못먹는 사람도 있어서 그런지 저렇게 따로 주더라

 

국물은.. 진짜.. 크... 해장하면 좋을꺼같은... 크...

면은 얇고 오리 누린내도 안나고 깔끔하게 진짜 좋아

칠리소스는 항상 테이블에 있어 ㅎㅎ

덜어서 고수넣고 칠리넣고 자기 입맛에 맞춰서

계속 바꿔먹어도 될듯해~~

 

 

두번째로 나온 베트남볶음밥

일반 계란볶음밥같이보이지??

맛은 달러 ㅎㅎ

담백하게 깔끔한?? 자꾸 손이더라 ㅋㅋㅋ

필자 형이 베트남에서 자주먹던

볶음밥이랑 맛이같다고 칭찬을 하더라

 

 

그리고 요곤 마늘이랑 고추담은 장아찌?? 같은건데

베트남식이래 이것또한 별미야

시큼한데 매콤한 그런맛이지

베트남에선 김치처럼 먹는거 같더라?

 

필자는 정말 좋아해서 진짜 많이 먹었어 ㅋㅋㅋ

 

 

드디어 마지막인 구운만두!!!!!

진짜 매번 올때마다 먹는다...

저번에는 재료가 다떨어져서 못 먹을때도있었다

이게 제일좋아... 후... 바삭한게 진짜 맛있어 ㅠㅠ

저기 소스들도 간장과 참기름? 그런 느낌이였어

너무 맛있어 ㅠㅠ

 

 

이렇게 비운것만봐도 얼마나 맛있는지 알겠지??

진짜 배땅땅하게 하고 나왔어... 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13,500원...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너무 좋아

혼밥하러 오는 사람도 많으니 다들 가봐~~

카드결제도되고 사장님 한국말잘해용~

 

위치는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