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다사 맛집 (by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by 용용구리 2018. 10. 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늦게 일어났어 ㅎㅎ


그래서 필자는

친구와 아점을 먹으러 쭈꾸미볶음을 먹으러갔지


아침부터 매콤한거 먹으면 속배리는데....

하지만 친구가 숯불향이 장난아니라고 

추천을 해서 가보았지 ㅎㅎ

 

 

 

햇살이 너무 강해서 가게가 이렇게 나와부렸네.. ㅋㅋㅋ

 

아무튼 필자는 너무 배고파서 빨리 대충 찍고 들어갔어 ㅋㅋ

 

아 역시나 오늘도 메뉴 찍는건 까먹어 부렸다

 

필자는 쭈꾸미볶음왕새우튀김 4마리를 시켰어

 

샐러드 그냥 일반 음식점에 샐러드에 소스뿌린거랑 같어 ㅎㅎ

 

 

오이냉채국은 마음에 들었어

오이싫어하는 사람은 극혐하더라고??

필자 입맛에는 시큼시큼한게 맛있었어

 

오이냉채국은 큰그릇에 국자랑 나오는데

이건 작은그릇에 옮겨담은거야

 

 

이렇게 반찬들이 셋팅 되

보아하니 요 세찬들은 비벼먹을때 넣으면 될거같았어

 

 

드디어 메인 ㅎㅎ

쭈꾸미야

 


통통한게 참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

아 참 시킬때 맵기 조절할 수 있어

필자는 보통으로 해서 먹었어 ㅎㅎ

 

요롷게 우리 쭈꾸미 메인과함께 찬들을 밥위에 올려 보았어 ㅎㅎ

김은 같이 안주는데 셀프바에 가니 있더라구

 

 

슥슥 삭삭 ㅋㅋㅋㅋ 맛있어보여??

진짜 불향도 진하고 맛있더라

 

 

필자는 이렇게 비벼서 즐기고 있는 사이

 

 

아릿다운 자태를 뽑내시면서 새우형님이 등장하시더라...

감격쿠....

 

 

튀김옷도 적당하고 새우살도 통통하게 바삭함도 절묘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 ㅎㅎ

8마리 주문할껄 이라는 후회도 밀려왔었어 ㅋㅋㅋ

근데 딱 저렇게 먹으니 배는 부르더라 ㅎㅎ

 

각종 쭈꾸미집 다녀봤는데

여기 깔끔하게 맛있고 불향도 좋고 새우튀김도 예술이였어

 

이제 막 체인점이 생기는거 같더라구??

 

다들 한번 가서 먹어봐

가격도 괜춘해

쭈꾸미 7천, 낙지 8천 이더라

새우 4마리 8천이야 ㅎㅎ

 

다음에는 철판으로 시켜 먹어봐야겠어

 

위치는

여기야 한번 가서 먹어봐 맛있엉~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