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구 맛집 (by 오칠구)

by 용용구리 2018. 10. 7.
반응형
SMALL

안뇽


이번에는 오칠구를 갔어


간만에 동네친구들만나서 오칠구를 갔지 ㅎㅎ


처음에 밖이 시원해 벤치에서 캔맥주 먹다가 

친구 한놈이 더 합류되어 오칠구에 가버렸엉~~


아 태풍오고 강물이 엄청 불었더라... ㅎㄷㄷ



물살 흘러가는거보여??

저기 원래 다리있던자리인데 다리가 잠겼어.. ㅎㄷㄷ


무섭더라...

물소리도 폭포처럼 소리나고 그랫어 물살도 엄청 쌔고...


쓰레기도 엄청나더라... 



원래 밑에 조깅이랑 자전거 다니는곳인데 다 잠겼어...


외국느낌좀 나게 찍어보았어 ㅎㅎ


이렇게 산책좀하고 친구들을 보았지 ㅎㅎ


오칠구를 갔는데... 


아.. 역시는 역시더라...

필자는 또 메뉴를 찍지않았어 ㅋㅋㅋㅋ


어쩔수없이 일단 시켰지 ㅎㅎ


계절별미를 시켜보았어


이미 한캔 하고온터라 배가 불러 간단한거 시켰지



쟈쟌~


꼬막이야 ㅎㅎ 

이렇게해서 9천원돈에 팔더라 ㅎㅎ


오 칠 구!!!! 역시나 가성비 좋더라


친구랑 먹다가 어느새 다먹어부렸네... ㅋㅋ


그래서 하나 더 시켜보았지...



이번엔 총알오징어통찜? 뭐 그런거더라 ㅋㅋ

이것 또한 가성비 굿뜨 ㅋㅋㅋㅋ

메뉴에는 6마리라되어있는데 5마리만나왔어.. ㅠㅠ

ㅂㄷㅂㄷ

이것도 9천원이야 ㅎㅎ


이렇게 맥주랑 먹고 집에 갔어 ㅋㅋ


오칠구 너무좋아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고


필자는 동네오면 거의? 밖에서 먹을날씨말고는? 오칠구를 가는듯해


다들 한잔 마시기 좋은곳이니까 가봐~


왠만하면 동네에 다 있을껄???


아 참!!! 기본으로 주는 묵사발을 안찍었네..

이걸로 맥주는 그냥 다 마시겠더라.. 

진짜 맛있어 ㅎㅎ


그리고 여기 오칠구 위치는


여기야 ㅎㅎ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