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성로 맛집 (by 원주통닭)

by 용용구리 2018. 10. 3.
반응형
SMALL

하이루


오늘도 통닭은 올릴꺼같애


요즘 통닭은 너무 많이먹어...


이러다 알 나을꺼같애... 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는거 어떻게하냐 ㅠㅠ


오늘은 동성로에 원주통닭을 올릴꺼야


여기도 핫 한곳이지 대구의 3대통닭안에 드는곳이야


하...


오늘도 메뉴를 찍는걸 깜빡했구나...


필자 글을 보는 사람들은 이해해주실꺼야 ㅎㅎ


일단 필자는 반반을 시켰어


여기 통닭은 양념이 맛있는데


친구는 처음왔고 질릴수?? 있을꺼 같아서?? 모르겠다 ㅋㅋ



여기 원주통닭의 장점....

치킨무를 직접 담궈서 판다는...

엄청크지?? ㅋㅋㅋ


맛도 맛있어 ㅎㅎ 

좀 달러 그냥 먹어도 맛있어 ㅎㅎ



쟈쟌~

이것이 필자가 시킨 반반이야



이쪽은 후라이드인데 엄청 바삭하고

옛날 후라이드맛?? 근데 살이 야들야들해 맛있어 ㅎㅎ



이건 양념이야


원래 맛집들은 양념이 다 다른가??


이건 또 다른 맛이야 ㅎㅎ 

아주 맛있어 ㅎㅎ


음 달짝지근하다??


암튼 맛있어 ㅋㅋㅋ


가서 먹어봐 따끈따끈할때 맥주랑 딱 먹으면 좋아


근데 필자는 여기서 찜닭을 엄청좋아해


여기 찜닭은 조미료없는 맛이야 ㅎㅎ


밥이랑 시키면... 크... 진짜... 


다음엔 찜닭으로 올릴께~ 꼬끼오~ ㅋㅋ


위치는


먹으러 가봥 ㅎㅎ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