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미소정육식당)

by 용용구리 2018. 9. 26.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소고기 맛집을 들렸어


진짜로 정말로 싸고 고기도 좋더라??


꼭 소개하고싶은곳이야



쟈쟌~~ 


오늘도 까먹지않고 메뉴판을 찍어왔어 ㅋㅋㅋ


메뉴판에 매직으로 적은거 보니 그날그날 소 시세에따라 고기값이 

바뀌는거 같더라???


돼지는 거의 일정한거같에 ㅋㅋㅋ


오늘 필자는 꽃갈비살을 시켜보았어



어때?? 자태 쥑이지?? 마블링봐... 와... 이 가격에 이 퀄리티가... 

진심 먹고싶지?? ㅎㅎ 맛 죽여준다 진짜 ㅎㅎ



셋팅은 대충 이렇게 나오는데 미역국 또한 일품이더라... 후.. 

또 먹고 싶다능...



여기는 가격도 저렴한데... 숯까지 주더라?? 

숯불로 한우를 먹었어 진짜 이가격에 숯불구이.... 

장난아냐



요곤 뒤집은... 하.. 땟갈봐... 윤기 좌르륵... 진짜 와우... ㅎㅎ



먼저 크게 한덩이를 집었어 ㅎㅎ


소는 뭐에 찍어?? 소금+참기름장??? 

그건 하수들이 하는거야 ㅋㅋ


진짜는 굵은 소금에 찍어야 본연의 맛이 나지 ㅎㅎ


진짜 찍어먹으면 와... 육즙도 이런 육즙이없다?? 

장난아냐 탁 터지면서 고소한 그 소고기맛... 진짜 좋더라



요곤 소고기 한덩이들을 자른 단면들이야.... 


진짜 하... 또 먹고싶다.. 


필자는 자주가 왜냐 맛있거든 이 가격에 이만한곳을 못봤어...


아직은... ㅋㅋㅋ


상추랑 깻잎도 셀프바에서 먹을 수 있고


참 좋은곳이야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진짜 꼭 가서 먹어봐 퀄리티 좋앙~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