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짱구막창)

by 용용구리 2018. 9. 18.
반응형
SMALL

안녕?


필자는 오늘 맥주가 너무 고픈나머지 막창집을 갔어


하.. 오늘도 가게와 메뉴를 안찍었네... ㅋㅋㅋㅋ


이제 필자 블로그 보는 사람들은 그르려니 해주랑~ 힣


필자는 오자마자 맥주, 아나고, 양념오징어를 시켰어 ㅋㅋㅋ


넘나 마음에 들었지 ㅎㅎ


예전에는 꼼장어를 좋아했는데 아나고를 접하고는 갈아탔지 ㅎㅎ


꼼장어는 꼬드리꼬드리인데 아나고는 엄청 부드러워 좋아 ㅎㅎ



쟈쟌~ ㅎㅎ 아나고 올려서 기달중이야 ㅎㅎ


저기 마늘은 참기름? 넣어서 저렇게 올려주더라고? 

구워먹으면 맛나는데 필자는 생마늘 좋아해 ㅎㅎ



이것봐 아나고 모습이 참 통통하이 먹고싶지? 

장난아니야 ㅎㅎ


입에서 부드럽게 삭 되는게 막 자꾸 끌려 


아 참 고기에 잔가시가 좀 있어 ㅎㅎ 

있는곳도있고 없는곳도 있는데 손질하기 나름인거 같애 ㅎㅎ




봐 자른단면보니 두껍지?? 

막 씹는맛도 있고 좋아~


안먹어본 사람이라면 한번 먹어봐 추천할께 ㅎㅎ



그리고 요곤 양념 오징어 ㅎㅎ 


맥주안주로 딱이야!!! 정말로 참말로 ㅎㅎ


뒤에 감자는 기본안주로 주더라 ㅎㅎ


필자는 양념 오징어 구이를 좋아해서 캠핑이나 펜션 놀러가면 자주 해먹어 ㅎㅎ 진짜 배부를때 안주로 좋거든 ㅋㅋㅋ 불향도 막 나고 하... 또 먹고싶당



땡기지않어? 도톰한게 막 쫄깃쫄깃 후.... ㅎㅎ



맛있겠지? ㅎㅎ 


조금 아쉬운게 있었어 ㅜㅜ 매운 양념은 주는데 마요네즈를 안주더라 뭐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물어보진 않았지만 양념 오징어 마요네즈찡의 품속에 담궜다가 먹어도 맛있을거 같았어 ㅎㅎ



요곤 우리 오징오징의 다리


양념오징어가 한마리 나와서 요롷고롬 다 구워먹을수있어 가성비 짱이지 맛도 짱이고 양도 짱이고 맥주안주로도 짱이고 다 짱이야 넘나 좋아!!! 후욱후욱... 또 먹고싶당....


이제 소화 시킬겸 운동 좀 하고 자야겠어 



위치는 요기얌~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