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성로 맛집 (by 마코토 : まこと, 스위트앤드)

by 용용구리 2018. 9. 17.
반응형
SMALL

안녕?


요즘 자주보지? 나 열심히 하고있어 ㅎㅎ


오늘은 시내서 밥먹고 카페도 갔었어 ㅋㅋㅋ


점심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아니 오사카에 놀러갔을때 먹었던 냉우동의 쫄깃한 면빨이 생각나서 남기게 되었지 ㅎㅎ


동성로에 마코토라는 음식점을 갔어 지나가면서 어라? 맛있겠네~ 하고 지나가다가 오늘은 들려보았지


하... 필자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가게모습과 메뉴를 항상 까먹네... 맨날 음식만 찍어 ㅋㅋㅋ 가끔 정신없으면 안찍고 먹기 바쁘긴하지만 ㅋㅋㅋ


매운츠케맨, 마제소바, 수제 야끼교자를 시켰어 츠케맨이 뭔지모르지만 그걸 주로 팔더라고 ㅋㅋㅋㅋ



짜잔~ 옆에 돌? 도자기? 암튼 열전달 잘되더라 ㅋㅋㅋㅋ

따뜻하게해서 그 뭐냐 소바? 그거처럼 담궈서 꺼내먹고 이러면 되 진짜 면빨이 쫄깃하고 맛있었어 매운걸 시켜서그런지 먹으면서 와.. 우... 하면서 먹었어 ㅋㅋㅋ 땀도 흘리고 ㅋㅋㅋ 마음에 들었지


면은 필자가 느낀바로 오사카성근처였나 암튼 거기 냉우동 면빨급이였어 ㅎㅎ 


저 계란은 넣어놓고 물을 흡수시키게 한다음 먹으면 더 맛나 ㅋㅋ

그렇게 먹어라고 적혀있더라 ㅋㅋㅋㅋㅋ


암튼 저거랑


마제소바야 이건 따뜻하게 먹는게 아니더라고

저 상태에서 계란을 흩뜨려서 휘휘~ 저어서 먹으면되 ㅋㅋㅋ

마제소바는 간장맛?이 였어 특히 저기 올라간 고기는 엄청 맛나더라 불맛 촤하아아악 ㅎㅎ 좋아


마지막으로 나온



수제 야끼교자... 

나오자마자 먹지마... 필자 혀디였어...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었는데 엄청 뜨겁더라... 후....


수제 야끼교자는 음... 뭐라해야하지? 먹으니 약간의 향신료 맛이 났어 필자는 다 잘먹으니 상관없어 그냥 먹었지 향신료 싫어하면 먹지마~ 그렇게 강하진않더라 약간? 음? 하는 정도였어 ㅋㅋㅋ


이렇게 먹고 이제 간식을 먹으러 갔지



아 참 마코토는 여기야~


간식은 그냥 나와 걷다가 뒤쪽 골목가니 

스위트앤드와 옆에 무슨 카페가 있더라? 

거기서 디저트간판을 보고 스위트앤드카페를 갔지 ㅋㅋㅋㅋㅋ


배는부르지만 디저트랑 커피배는 또 따로 있다.... 후.. 


여기서 또 느꼈어 필자는 항상 모든걸 시키고 시킨것만 사진찍는다는것을... 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와 타르트타탱?인가 그걸 시켰어


발음하기 어려워서 타르타뭐시기라고 주문하긴했지만 ㅋㅋㅋ



짜잔 창가자리앉았는데 귀엽더라 찍었어 ㅋㅋㅋㅋ




커피와 함께 깨알 샷 ㅎㅎ




그러곤 마지막 대망의 타르트타탱? 어 그거야 ㅋㅋㅋ


처음와서 사장님께서 알려주시더라


잘라서 한번에 같이먹으면 맛있다길래 그렇게 먹었지 ㅋㅋㅋ 

맛있어 좋아 마음에 들어 빵도 바사쿠바사쿠하고 암튼 맘에들어 ㅎㅎ


저 위에 아이스크림은 수제로 만들었다더라 신기했어 암튼 맛있어 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해 다 알려주시더라 ㅎㅎ

맨밑에는 커스타드크림이고 바삭한 페스츄리와 사과잼?과 아이스크림 하앍... 또 먹고싶다... ㅎㅎㅎ



요기가 스위트앤드~ 마코토먹고 가도되 가까워서 ㅋㅋㅋ


이렇게 먹고는 북성공구골목으로 향했지


가는길에 카페를 발견했어 


필자는 골목골목 다니는거 좋아하거든 ㅎㅎ 오래된 음식점들이 은근 맛있더라고?? 그런거 볼겸 가려고했던 단풍상점으로 갈겸 골목골목으로 가는데 발견한거야



봐 이쁘지?? 커피안먹었으면 여기를 들렸다 가는건데... 

정말 아쉬웠어... 어울리커피.... 이름도 이뻐 건물도 이쁘고... 

담에 가야징



여기더라 먼저 가볼사람들 가봐 좋아보였어


아쉬움을 뒤로한채 필자는 서둘러 단풍상점으로 갔어



이쁘지? 

다들 한번 가봐 유리공방이면서 빈티지소품을 파는곳이야~


아 참고로 일욜은 휴무~



요기얌~~


그럼 이만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