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명랑핫도그, 미성당납작만두)

by 용용구리 2018. 9. 29.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불금이라 맛있는것들을 올릴꺼야


오늘 저녁에만 먹은것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어 ㅋㅋㅋ



첫번째 타자로 명랑핫도그야 ㅋㅋㅋ


예전에 바짝 많이 생겨서 핫했다가 요즘 많이 사그라 들었지??


그래도 맛은 여전히 맛있더라?? ㅋㅋ



누가 추천해서 통모짜핫도그+감자토핑!!! 이걸 추천하더라고?? 

그래서 시켜서 먹어보았지


요 왼쪽에꺼는 통모짜핫도그에감자토핑 추가 한거고

오른쪽은 그냥 통가래떡핫도그야~~


통모짜는 설탕 뿌리고 통가래떡은 안했어 ㅎㅎ


소스는 똑같이 케찹 허니머스타드 스윗칠리 이 배합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 ㅋㅋㅋㅋ


통모짜에 감자토핑한건 진짜.. 신의 한수였어...

특히나 감자토핑... 와.. 진짜 ㅋㅋㅋ 꼭 먹어봐 맛있어 ㅋㅋ


통가래떡은... 아... 맛있는데... 왜 설탕을 안했을까... 하고 후회했지;;



두번째론 지나가다가 들린 맥도날드 ㅋㅋ

맥도날드 카카오친구 추가해서 쿠폰받으면 

천원에 커피+애플파이를 팔길래 한번 먹어봤어 ㅋㅋㅋ


애플파이는 음... 뭔가 약??? ㅋㅋㅋ 약먹는 느낌이였어 ㅋㅋㅋ 내스타일은 아니더라 근데 커피는 맛있었어 ㅋㅋㅋ 비싼곳이나 싼곳이나 비슷비슷한거 같애 원두로 한거라면 ㅋㅋㅋ


이렇게 대충 먹고 본격적으로 먹을려고 돌아다니다가


미성당에서 납작만두와 떡볶이를 샀지... ㅋㅋㅋ


신나게 들어오면서 필자 냉장고에 자연산 송이가 있다는걸 깨닫고 

정육점에서 꽃등심을 사부렸어... ㅋㅋㅋ 지금도 배가 너무부르다...



어때 자연산송이와 꽃등심.... 자태 멋지지?? 후후~:D



요곤 미성당 납작만두 ㅎㅎ


아 참 상차리다가 냉장고에 남은 치킨까지 꺼내부렸어 ㅋㅋㅋ



쟈쟌~~ ㅎㅎ



맛있어 보여?? ㅋㅋㅋ



와사비랑 소고기랑 먹으면 진짜 깔끔하게 맛있다?? ㅋㅋㅋ


여기서 살아남은건 치킨이더라 ㅋㅋㅋ 나머진 깔끔히 비웠어 ㅋㅋ


이제 소화 좀 시키고 자야겠어 


아디오스~~


미성당 납작만두는 여기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