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와룡시장 맛집 (by 거인통닭)

by 용용구리 2018. 9. 30.
반응형
SMALL

오하요~


오늘은 닭을먹었어


통 to the 닭크 ㅋㅋㅋㅋ


무슨 닭을 먹었냐면


바로바로 거인통닭이야


부산에서 3대 통닭 중에 하나라더라?


그 통닭이 와룡시장안에 있더라 ㅎㅎ


그래서 먹었지르


아... 또... 메뉴를 찍지않았구나...


필자는 반반을 시켰어



이렇게 나오는데


간단하게 치킨무랑 양념장이 따로나오더라


양념장을 찍지않았구나...


뭐 많이 빼먹네... ㅋㅋㅋ



이건 좀 밝게 나왔네??


조명때문에 이렇게 나온거같애 ㅠㅠ 처음 사진이 진짜 같애ㅠ


이건 양념인데 기존에 우리가 알던 양념이랑 초큼 달러


그리고 여기 특징은 닭을 잘게잘게 해서 튀기더라??


살만 먹을 때도있고 뼈도 먹을 때도 있어



그리고 이건 후라이드


잘게잘게 부셔서 양이 많아 보이지??


실제로도 많어 ㅋㅋㅋㅋ


후라이드는 기존 닭들과 다르게 양념이 엄청 잘되어있어


조금 짜다 싶을정도??


근데 그게 오히려 더 맛있어 ㅋㅋ


양념장도 나오니 거기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 ㅎㅎ


여긴 물 self~


필자가 갔을땐 자리가 텅텅 비어서 앉아 먹었는데


대부분 예약주문해서 엄청 많이 가지고 가더라


한 30분먹었나?? 1시간 앉았나??


손님이 10명정도 왔다 갔어 ㅎㅎ


그만큼 맛있다는 거지 ㅎㅎ


아 참 양이 많아서 남은건 self로 싸서 가지고 가면되


입구에 일회용 비닐이랑 검은 봉투 준비 해놨더라 ㅎㅎ


남은건 집에서 데파무야징~




꼭 가서 먹어봐


다시 찾게 될꺼야 ㅎㅎ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