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그래그래 피자&떡볶이)

by 용용구리 2018. 10. 6.
반응형
SMALL

안녕?


태풍이 휩쓸고 나니 해가 뜨네


그래서 새로생긴 피자집을 가보았어 ㅎㅎ


300개 한정으로 싸게 팔더라?? ㅎㅎ


이때다 싶어 사보았지 ㅎㅎ



크.. 이쁘구나


바람은 여전히 쌔게 부는데

기분이 좋아 ㅎㅎ


오늘도 역시 피자 사서 먹기에 바쁜 필자... ㅎㅎ


피자집도 안찍고 메뉴도 안찍고... 사오기 바빳... ㅎㅎㅎ


감자 칩 스테이크 뭐시기 그런 피자 였을꺼야 ㅋㅋㅋ 

한판에 만원이였지

개이덕~~ ㅎㅎ



요롷게 핫소스랑 피클 요거트소스 뿌리는 치즈 주더라



쟈쟌~~~


요곳은 치즈를 부렸어 ㅎㅎ

맛있어보영?? ㅎㅎ


쿰척쿰척

피최몇?

필자는 오늘 5조각먹었... ㅋㅋㅋㅋ

배가 너무 빵빵해져서 못앉아있었지 ㅎㅎ


피자 맛은 어?? 피자네?? 응 피자먹을때 생각나서 

가성비로 먹으면 괜춘한거 같애


막 프리미엄급은 아닌데 이가격에 이정도면? 괜춘??

이래 ㅎㅎ


이름은 그래그래 피자&떡볶이라고 체인점인거 같더라??


다들 피자는 먹고싶고 가격이 부담스럽다!!!

이러면 가서 먹어봐 괜춘해 ㅎㅎ


필자는 천연사이다랑 먹었어 ㅎㅎ

요즘 천연사이다 찾기힘들어 ㅠㅠ

콜라보다 탄산느낌이랑 맛이 더 좋은데 ㅠㅠ


암튼 그래그래 피자&떡볶이 위치는

여기야 ㅎㅎ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오픈이벤트 하는거 같더라?? 가서 먹어봥

피자 2판에 2만원? 수제피자와 떡복이 해서 2만원? 

이렇게 파는거 같어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