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달성군 (by 하늘천따지 옥포점)

by 용용구리 2018. 10. 20.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오리를 먹으러갔어

 

하늘천따지라고 알어??

 

대구사람이면 거의다 알거야 ㅋㅋㅋㅋ

팔공산에 본점이 있거든

 

하지만 필자는 본점보다 여기 옥포점!!!

 

 

여기 옥포점이 오리가 더 맛있더라??

그래서 여기를 오게 되었지

 

 

주차하고 뒤로걸어가면 여기가 나와 ㅋㅋㅋ

쭈꾸미정식도 팔더라?

와서 먹어봐

 

 

여긴 가게 앞마당이야 ㅋㅋ

 

눈에 거슬리는 쭈꾸미정식 ㅂㄷㅂㄷ

 

 

탈곡기랑 쟁기도 있고 뭐 있더라고 ㅋㅋㅋ

 

옆에 물도 흐르고 좋아~~

 

오늘 필자는 메뉴를 까먹지 않았어 ㅋㅋ

 


 

환기구가 가리고 있어서 한방에 못찍었어 ㅋㅋㅋㅋ

 

 

"지나친 음주 감사합니다

 

지나친 과식 너무 감사합니다"

 

멋저부렁 ㅎㅎ

 

 

필자는 오리 숯불을 시켰는데... 크....

오리 땟깔봐... 쥑이지??

 

 

장난아니지??

 

 

익은 고기봐... 후...

배가고프다...

맛이 어떠냐면

진짜 숯불냄새가 오리에 배여서 진짜 맛있어.. 쵝오!!!

 

 

기본찬들인데 된장이 직접 담근거같더라?? 맛있어!!

 

 

너무좋앙~~~ 오리짜응

 

 

그리고 배부르게 다먹고나면 요 죽이나오는데

 

여태 먹어보지 못한 고~~~소~~한~~ 죽 맛!!!!

진짜 맛있었어 ㅎㅎ

근데 너무배불러서 다 못먹었다능....

콩가루 맛??

암튼 고소하게 맛있었던 맛이야!!!

 

꼭 가서 오리고기 먹어봐 진짜 강추야

 

위치는

 

여기란다 옆에 물도 흐르고

쭉 내려가면 송해공원도 나와~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