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현풍 카페 (by 한훤당고택)

by 용용구리 2018. 12. 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필자는 현풍에 한훤당고택을 가보았어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평일날 방문하면 좋을거같은곳이야~

 

 

여기가 한훤당고택 들어가는 입구고 왼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어~

 

 

 

 

들어가면 격하게 반겨주는 미르가 있어!!!! ㅋㅋㅋㅋㅋ

넘나 귀엽다능 만저도 가만히있어 ㅠㅠ

 

 

 

한옥그대로를 살려 카페로 만든거같애~

야외도 좋게 되어있었어~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 ㅎㅎ

 

 

메뉴를 찍는다는걸 까먹은 필자는 또 자기가 시킨것만 안다는 것입니다 허허허

저기 옆에 떡은 뭔지모르겠는데 마실거 시키면 주는거 같어

 

 

가래떡 츄러스

 

집에서 가래떡남으면 막 튀겨서 꿀찍어먹고 설탕찍어 먹자나???

그런맛이야~ ㅎㅎ

 

 

 

쌍화차와 꿀자몽티~

 

쌍화차는 건강해지는 맛인데 다른곳보다 조금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

꿀자몽티는 말그대로 꿀+자몽티~ 딱 그맛~

 

이렇게 앉아서 이야기하고 한훤당고택을 돌아다녀 보았엉

 

 

쟈쟌~~~

한훤당고택 이용안내

 

요기가 카페 뒷쪽

 

 

요긴 카페 뒷쪽에 화장실가는길

 

요곤 화장실!!

 

한옥그대로 살려서 다 이뻐 ㅎㅎ

 

 

느낌있어 찍어보았지

 

 

여기는 사랑채인데

사람이 사는줄알았어 ㅋㅋㅋㅋ

근데 단체로와서 다들 들어가 이용할수있게 해놨더라~

 

 

한훤당고택 중심~

 

 

여기도 이용가능한 공간~

 

 

여긴 뒷편에 한번 와봤어 ㅎㅎ

 

카페전경~

 

 

 

 

나무랑 음 물? 저걸 뭐라하지 암튼 있더라 ㅎㅎ

 

 

 

방들마다 자리가 다 있더라~

 

 

 

 

 

 

대구 근교에 이런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있는거 같아~

 

다들 주말이나 평일 나드리로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